탈모수다방

1998년 개설되어 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대다모의 뿌리깊은 탈모커뮤니티 대다모의 우리들의 이야기게시판입니다.

탈모와 관련된 자유로운 글을 올리는 공간입니다.

지난주 코멘트랭킹

노라바365
갓마크
탈복
GSk연질
미나리왕
무무아
머리부자
전생에매국노
맨붕역
좃밥이지탈모
BEST

[Fuck탈모] 머리가 나고 기분이 많이 좋아졌네요





약 복용한지 이제 8개월을 달리고 있습니다
진짜 희망도 기대도 없던 인생에서 이제 조금씩 밝아지고 있는 제 자신이 보이네요 4개월부터 한달 단위로 전후 사진 올리고 평가를 받았는데 모든 글이 베스트글이 되고 높은 조회수에 감히 들을 수 없을 것 같던 좋은 댓글들이 신기하기만 하네요

아직까진 모자없이 흑채없이 잠시라도 외출을 못하지만 곧 그런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스스로 냉정해지자는 생각에 좋아지고 있음을 느끼지만 크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오늘 사진첩을 보니 이 정도면 스스로 기뻐해도 되겠단 생각이 드네요 아직 갈길은 멀지만 그래도 예전에 비하면 진짜 기적이란 생각으로 긍정적인 마음 가지려 해요

사진은 1년 전, 4개월 전, 며칠 전입니다 이렇게 보니 조금은 뿌듯하네요 머리를 짧게 잘라 기르는 중이고 전 꼭 5년간 한맺힌 듯 품어온 가르마펌에 도전할거에요, 미용실 갈 엄두도 못내던 제가 이젠 머리 기르면 가야지로 바꼈다니 진짜 조금은 행복해지려나 봅니다

마지막 사진은 제가 제일 하고 싶은 머리인데 약 복용해도 앞머리 갈라짐은 어쩔수 없어 포기하고 가르마도 넓지만 꼭 머지 않아 도전해보려 합니다 다음 달에 또 후기 사진 올릴게요!! 저 파마 할 수 있겠죠??
회원님들께서 이글을 도움이돼요를 하셨습니다
☞ 여러분의 성의 있는 댓글 하나가 작성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사진 보니 6개월에서 1년 후면 모자, 흑채 뭐 이딴거! 하면서 필요 없어질거 같은데요. 기분 좋은 건 그때~!!!  홧팅~!

2020-09-25 (금) 13:38 1개월전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진 보니 6개월에서 1년 후면 모자, 흑채 뭐 이딴거! 하면서 필요 없어질거 같은데요. 기분 좋은 건 그때~!!!  홧팅~!
2020-09-25 (금) 14:36 1개월전
혹시 드시는 약이 조합약인건가요?
2020-09-25 (금) 14:47 1개월전
정말 부럽습니다 ㅜ 저도 꾸준히 약 먹고하면 문제 없겠죠?? ㅜ
     
     
2020-09-25 (금) 15:07 1개월전
[@skysky] 효과 없다고 섣불리 판단마시고 꾸준히 또 꾸준히...
그럼 '물론이죠'란 답들이 달릴겁니다. 실제로도 그럴거구요.
2020-09-25 (금) 15:29 1개월전
오..... 발모 ... 부럽네요 ㅠㅠㅠ 역시 약이 답인가봄..
2020-09-25 (금) 16:21 1개월전
시간이 거꾸로 간 것 같네요
이런 글이 너무 좋습니다
꿈을 꿀 수 있어서요
2020-09-25 (금) 16:48 1개월전
좋아지신게 보이네요 축하드립니다! 고생하셨어요
2020-09-25 (금) 17:31 1개월전


깜짝 놀랐습니다.

애써 최선을 다한 결실을 맛보는 거니,
한 껏 누리시길 바랍니다.

응원과 축하도 함께 드려요. 화이팅~!!
2020-09-25 (금) 17:50 1개월전
호우~ 정말 좋아 지셨네요 축하드립니다~~
2020-09-25 (금) 18:16 1개월전
응원합니다 ^^ 꾸준히 복용하세요 정수리쪽은 약빨이 정말 좋군요
2020-09-25 (금) 20:07 1개월전
와.. 엄청 좋아지셨네요 앞으로도 화이팅 ^^
2020-09-25 (금) 20:55 1개월전
축하드립니다~
혹시, 두타? 피나 중 어떤 약을 복용중이신지요?
그리고 복용 몇개워차 부터 발모가 되는 느낌을 받았는지요?
감사합니다^^
2020-09-26 (토) 08:10 1개월전
정말 부럽습니다 ㅠㅠ 저도 오늘 병원 가는데
혹시 탈모 전문 병원을 가야 할까요? 그냥 피부과를 가야 할까요?ㅠㅠ
2020-09-26 (토) 09:11 1개월전
이건 뭐 그냥 대박이네요. 비싼 이식비용도 save하셨구요.
약 종류랑 미녹사용 여부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레젼드 입니다! 축하드려요!
     
     
2020-09-26 (토) 09:16 1개월전
[@드래곤777] ㅜㅜ 이식비용 save면 좋았겠지만 처절히 실패했어요 ㅜㅜ 복용 관련은 전 게시글에 적혀 있습니다
2020-09-26 (토) 09:29 1개월전
쪽지 답글 감사드립니다~!^^
포인트 부족이라 쪽지를 못보내서 답글로나마 감사 인사 전합니다~!^^
2020-09-26 (토) 09:55 1개월전
축하드려요 정말 많이 득모하셨네요
2020-09-26 (토) 13:53 1개월전
어떤 약을 드시나요? 혹시 조합약은 아니겠죠?
     
     
2020-09-26 (토) 13:58 1개월전
[@탈복] 조합약입니다~~~
          
          
2020-09-26 (토) 15:41 1개월전
[@그때헤어지면돼] 오 마이 갓! 부작용은 없었어요?
2020-09-26 (토) 16:32 1개월전
와 .. 진짜 부럽다 득모 축하드려여 저도 6개월꾸준히해서 득모했으면좋겠네요 ..
2020-09-26 (토) 18:56 1개월전
와 득모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는 이제 약먹은지 3년차인데 그렇게 딱히 진전은 안보이는데 대박이네요
2020-09-26 (토) 21:21 1개월전
너무부럽습니다 ㅜㅜ 저도 이제 한달차인데 언제 위에 3년차 분도 진전이 안보이신다니 더 노력해야겠네요 다들 화이팅이요
2020-09-26 (토) 22:35 1개월전
와 정말 대단하네요 이렇게될 수도 있군요.
작심삼일1
2020-09-27 (일) 03:06 1개월전
음주나 흡연여부가 궁금합니다
     
     
2020-09-27 (일) 07:29 1개월전
[@작심삼일1] 흡연은 자주 하구요 음주는 요새는 거의 안마시는데 한달에 2-3회 정도? 되는거 같아요
2020-09-27 (일) 19:31 1개월전
와 정말 축하드립니다.  누가봐도 정말 부러울것 같네요^^
2020-09-27 (일) 19:56 1개월전
정말 엄청나게 많이 채워졌네요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좋아질겁니다
2020-09-27 (일) 21:13 1개월전
와ㅋ효과가 상당하네요!
2020-09-27 (일) 22:50 1개월전
축하드려요~ 성공하신듯 ㅋㅋ
2020-09-28 (월) 02:03 1개월전
약을 끊으면 다시 탈모가 심해지나요?
2020-09-28 (월) 19:53 1개월전
혹시 남성형 탈모라는 진단을 받으셨나요? 피검사 같은거 하시고 남성형이라고 확진받아 복용을 시작하신건지 그냥 개인적인 확신 하에 복용을 시작하셨는지 궁금하네요
     
     
2020-09-28 (월) 21:17 1개월전
[@탈모열공중] 그냥 누가봐도 탈모였구요 약 복용도 사실 크게 기대 안하고 시작했습니다
2020-09-28 (월) 23:29 1개월전
안녕하세요.. 궁금한 게 있어서 쪽지를 보냈는데
답변 해 주시면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0-09-29 (화) 08:35 1개월전
와 정말로 많이 좋아지셨어요.. 너무 부럽습니다
2020-09-29 (화) 20:08 1개월전
득모 축하드립니다!! 오늘 처음 의심 때문에
병원 방문 하였는데. 이 글을 보니 좋은 희망을 안고
갑니다. 그간 노력에 박수를 드립니다.
저도 힘내 보겠습니다.
2020-09-30 (수) 17:02 1개월전
와.. 축하드려요. 계속더 좋은 결과있으시길
2020-10-01 (목) 09:30 30일전
눈에띄게 좋아지신게 보입니다.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더 좋은 결과 잇으실길!
2020-10-05 (월) 14:39 26일전
와 진짜 좋아지셨네요 축하드려요! 저도 좋아지면 좋겠네요 ㅎ
4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4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