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발포럼

[맞춤가발질문] 클립식 가발을 맞추려고 하는데 질문이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7살 청년입니다.
한 3년정도 흑채로 정수리 커버하다가 더이상 머리만지다 흑채가루가 손에 뭍는거도 싫고 정수리부분이 조금더 심해진거같아 고민고민 끝에 가발을 맞추려고합니다.

가발은 클립식으로 맞추려고하는데요. 저는 m자탈모는 거의 없고 정수리부분부터 옆쪽으로 숱이 많이 없고 머리카락이 얇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간혹가다 보면 앞 이마라인에 테잎으로 고정시켜 클립식가발을 착용하시는분들도 있는데 저같이
엠자 탈모가 없는 형태도 앞이마라인에 테이프로 고정시켜 가발을 착용할수 있는건가요? 머리속으로 상상을 해봐도 어떻게 쓰는지 잘 이해가 안가서요 .
그리고 저는 대다모에서 알아본 업체 3~4곳이 있는데 다 지역별로 동네방네 다 돌아다닌후에 업체를 선택하려합니다. 사는 지역은 대전이지만 대전에 1인 가발샵은 영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 그래서 경기도 / 인천/ 대구 쪽 돌아다니면서 업체를 구하려고하는데 .. 만약에 업체를 대구에서 했다면 나중에 관리는 집 근처에서 받아도 되는지가 궁금합니다..(본머리 컷트 말씀드리는 겁니다!!!) 다시 대구까지가서 관리를 받기에는 시간적이나 금전적이나 제한이 좀 생길것 같아서요.

대다모 회원분들의 소중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상호나 이니셜 등 특정 업체를 지칭하는 표현은 모두 삭제 대상입니다. (신고해주세요)


2019-08-15 (목) 21:44 6일전
클립식은 동네 미용실이나 이발소 한군데 뚫어놓고 그냥 착용하면 됩니다 부착식은 가발업체를 가야하지만 클립식은 굳이 안가도 됩니다
2019-08-18 (일) 11:52 4일전
앞머리가 많으시다면 앞을 밀지않고
놓아둔상태서 앞쪽도 클립으로 쓰시면 됩니다
     
     
2019-08-19 (월) 08:52 3일전
[bv2799] 궁금한점이 잇는데요. 그렇게 앞머리에도 클립식으로 하면 바람이 불거나 이마를 조금 드러내는 머리를 한다면 클립이 보이겠죠?
20 글자 이상 작성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글자 작성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