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칼도메인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칼도메인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 앞머리를 까는 포마드 스타일 가발을 맞추고 싶은데 이마라인 스킨부분 티가 많이 날까여?

A. 첨부해주신 사진처럼 본머리의 헤어라인을 살려 가발을 착용할 수 있으면 이마라인이 부자연스러울까봐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혹 탈모로 이마라인이 많이 올라가셨다면 말씀하신 스킨 소재가 너무 드러나지 않도록 부착 높이와 스타일링에 신경을 조금 더 써야하기는 합니다만 이마를 드러내는 스타일 또한 많은 분들이 연출하는 헤어스타일이므로 본인의 노하우만 겸비 된다면 충분히 자연스럽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Q.사진처럼 하고 싶은데 저것도 박승철위그스튜디오가발을 쓴거라고 하더라고요
가능할까요? 저건 앞부분도 클립식이던데 전 앞부분은 테잎식으로 하고 싶어서요..

A. 클립식 보다 테잎식이 자연스러움 면에서 유리한 요소가 많습니다. 다만 첨부해주신 사진처럼 본인 헤어라인을 살려서 쓰는 경우 조금 더 유리합니다.


Q.저기에 머리를 올리지 않고 내렸을때 가르마 스타일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한가발에 가능하겠죠?

A.100% 인모를 사용한 가발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마를 드러내는 스타일, 가르마 스타일 등 하나의 가발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장의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두 헤어스타일이 호환이 가능하도록 기장 설정을 신중히 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아마 가발을 처음 고려하시는 시점으로 예상되며, 궁금하신 내용이 많이 있으실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칼도메인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칼도메인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현재 탈모가 심하지는 않지만 머리가 가늘어 스타일링이 불가능해져 부분가발을 맞추려 합니다.
 
  앞머리를 까는 포마드 스타일 가발을 맞추고 싶은데
  이마라인 스킨부분 티가 많이 날까여?
 
  사진처럼 하고 싶은데 저것도 박승철위그스튜디오가발을 쓴거라고 하더라고요
  가능할까요? 저건 앞부분도 클립식이던데 전 앞부분은 테잎식으로 하고 싶어서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