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허니비스트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무래도 가발을 처음 고려하시는 시점이다 보니 말씀처럼 걱정이 많이 되실 것입니다.
고려하시는 정수리쪽 부분가발은 본인의 헤어라인을 최대한 살려 가발을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탈모의 크기와 형태가 잘 고려하고 본머리와 자연스럽게 매치되도록 가발이 디자인된다면 자연스러움 면에서 상당히 유리하오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될 것입니다.

그럼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허니비스트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 활동적을 일을 하고 있는데 가능할까요?

A. 가발을 착용하는 방식은 상당히 여러가지 입니다. 착용자의 직업이나 취미, 탈모상태나 원하시는 헤어스타일 등을 고려하여 부착방식을 선택하게 됩니다. 사실 부착방식이 잘 선정되고, 본인의 노하우만 어느정도 겸비된다면 가발을 사용하는데 직업적인 제약은 많지 않습니다.

Q. 맞추면 보통 수명이 어떻게 되나요

A. 고객님들의 보편적인 가발 교체 주기를 안내해 드려보면 보통 1년에서 1년 반정도 가발을 사용하고 교체하시거나 수선하시어 착용하시는 분들이 가장 일반적이며, 착용자 본인의 개인 특성을 기준으로 짧게는 6개월 길게는 3년까지 가발을 착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다만 가발의 수명은 워낙 개인차가 많아 객관적인 수치를 말씀드리는 것이 큰 의미를 가지지는 않습니다. 착용 빈도, 착용자의 관리 요령과 능력, 본인이 느끼는 자연스러움을 기준으로 개인 마다의 교체 주기가 다른것이 사실입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주시어 허니비스트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허니비스트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안녕하세요!
> 정수리쪽 부분가발을 하고 싶은데요
> 처음해보는거라 걱정이 됩니다
> 활동적을 일을 하고 있는데 가능할까요
> 맞추면 보통 수명이 어떻게 되나요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