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영광의그날까지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모발 이식 후 채취부위나 이식 부위의 상처나 수술 부위를 커버하고 안정적인 사회 생활을 하기 위해서 가발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모발이식 수술 후 가발 착용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이식 부위의 안정적으로 생착될 수 있어야 한다는 점 이오니 아래 질문 사항에 대한 답변 참고하시고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의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Q1. 맞춤가발은 제작 기간이 얼마나 걸리죠?

A1. 맞춤가발의 경우 약 4~5주 정도의 제작 기간이 필요합니다.

Q2. 대여 가발, 기성 가발 같은 경우 부자연 스럽지 않은지 궁금합니다.

A2. 자연스러움이 보장되어야 하는 가발의 특성상 착용자의 개인 특성이 많이 고려되어야 자연스러움면에서 유리합니다. 위 제품군들은 평균적인 탈모의 형태나 두상 등으로 선제작된 제품군이기 때문에 착용자와의 조화를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Q3. 대여가발, 기성가발은 제작기간은 따로없이 그냥 가져갈수 있는건가요?

A3. 위 답변과 같이 탈모인들의 평균적인 탈모크기나 형태, 두상 등을 고려하여 선제작된 제품군이기 때문에 별도의 제작기간이 소요되지는 않습니다. 다만 착용자에게 맞춰 연출하는 시간과 과정은 필요합니다.

Q4. 대여 가발의 경우 대여 기간이 빌린시간으로 24시간인가요?

A4. 착용일을 기준으로 최장 3일까지 반납 기한을 드리고 있습니다.

Q5. 저같은 경우는 통가발을 하는건지 부분을 하는건지

A5. 이식 부위와 채취 부위의 범위나 현재 모발 상태를 보아야 객곽적인 답변이 가능합니다만 모발이식의 경우 부분가발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으로 연락하시어 영광의그날까지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영광의그날까지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안녕하세요 M자라인 비절개 이식 수술 2주차입니다.
> M자부분의 삭발 부위와, 후두부 삭발 부위를 커버하기 위해 가발을 문의 드려요
> 궁금 한 사항 있어서 남깁니다,
> 우선 급하게 가발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 1. 맞춤가발은 제작 기간이 얼마나 걸리죠?
> 2. 대여 가발, 기성 가발 같은 경우 부자연 스럽지 않은지 궁금합니다.
> 3. 대여가발, 기성가발은 제작기간은 따로없이 그냥 가져갈수 있는건가요?
> 4. 대여 가발의 경우 대여 기간이 빌린시간으로 24시간인가요?
>    (예_금요일 밤 7시에 빌려서 토요일 행사에 사용후 토요일 7시 반납하면 24간 비용인건지)
> 5. 저같은 경우는 통가발을 하는건지 부분을 하는건지
>
> 우선 궁금한 사항은 이정도 입니다.
> 답변 듣고 한번 찾아가 상담 드리고 싶네요.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