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신풍12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말씀처럼 머리숱이 많이 적은 경우 증모술 시술 후에도 모량이 풍성해 보이지 않는다던가 특히 남성분들의 증모술(붙임머리시술)의 경우 재시술 주기가 짧고 본머리에 부담을 많이 주는 시술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이라 신풍12님과 같이 많은 분들이 대안으로 가발을 고려하시고 실제 사용하고 계시는 것이 사실입니다.

가발의 단순 착용만으로 만사형통은 아니겠으나, 착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의 설계, 부착방식의 적용과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쉬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이루어진다면 만족도 또한 상당히 높은 탈모커버 방식중에 하나입니다. 

아마 가발을 처음 고려하시는 시점이라 궁금하신 내용이 많이 있으실 것입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Q. 맟춤가발을 하게되면 4~5주정도 걸린다고 알고있는데 그럼 4~5주동안 대체할 가발을 대여한다거나 당일날 할수도 있는건가요?

A. 맞춤가발의 경우 착용자의 두상의 형태는 물론, 탈모 크기, 본모발의 특성 등 개인적인 특성을 100% 고려하여 제작하기 때문에 약4~5주 정도 제작 기간이 필요합니다. 제작 기간이 부담스러우신 경우 특별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한 대여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빠른 착용을 위한 선제작 제품을 고객님에게 맞춰 디자인하여 착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별도의 프로그램이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각각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참고로 대여제품이나 선제작 제품은 자연스러움이 보장되어야 하는 가발의 특성상 착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Q. 모발이식도 이번년도에 하려고하는데 맞춤다발 이식후에도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을까요?

A. 모발이식을 하게되면 이식 부위나 채취 부위 등에 생긴 수술자국이나 짧지 않은 생착기간 동안의 과정을 안정적인 사회 생활을 위해 가발로 커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다만 모발이식 후 가발착용의 경우 이식부위의 안정적인 생착을 가장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야 하기 때문에 제품의 형태나 부착방식을 신중히 고려하여야 합니다. 방문 상담시 이식 예정임을 말씀해 주시면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통해 이식 이후 착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가발을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언제든지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신풍12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신풍12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30대남자구요 탈모가오다보니 앞머리라인부터 위로 점점 탈모가 와서 1년정도 전부터는 붙임머리(증모술)를 하고다니고 있는데요
> 해도 그리 풍성해보이지않고 여간 신경쓸게 많아서 ( 바람이분다거나,비가 온다거나,운동할때나) 맟춤가발을 해보려합니다.
> 맟춤가발을 하게되면 4~5주정도 걸린다고 알고있는데 그럼 4~5주동안 대체할 가발을 대여한다거나 당일날 할수도 있는건가요? 그리고 모발이식도 이번년도에 하려고하는데 맞춤다발 이식후에도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을까요?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