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내맘이다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기존에 타사제품을 이용하고 계시던 분들께서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 대한 기대감에 실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시는데요. 이러한 경우 무엇보다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 보다 만족도를 높여 드리는 것이 최우선 되어야 할 것입니다.
지점 방문 후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의 면담을 통해 내맘이다님의 만족도를 높힐 수 있는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또한 가발 구매 비용을 안내해 드리보면
저희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는 타사처럼 부착방식이나 모델 등 여러가지 옵션등으로 복잡한 가격 정책으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의 2가지 방식으로 운영중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1.맞춤 제품군 :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모델과 자재등으로 4-5주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100% 맞춤제작되며, 가격은 부분가발의 경우 890,000원, 전체가발 990,000원(단, 불파트 가르마옵션 추가시 10만원 추가)에 제작이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2.당일착용(기성) 제품군 : 맞춤가발로 제작되는 제품의 형태중 가장 보편적인 사이즈와 패턴을 미리 선제작하여 매장에 보유함으로써 상담당일 스타일링과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으로 부분가발의 경우 가격대는 소재와 크기에 따라 590,000원 - 790,000 이며 전체가발의 경우 790,000원~890,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두가지 제품군(맞춤, 당일착용) 모두 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내맘이다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방문시 닉네임(내맘이다)과 함께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면 어렵지 않게 할인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매장 이용과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사오니 방문전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이나 방문 예정 지점으로 사전 예약해 주시는 센스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내맘이다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현재 타사 탈부착식 사용 중입니다.
>
> 너무 오래 되어 업체 바꿔 보려고 하여 문의 드립니다.
>
> 가격등 상담 받고 싶습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