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tomo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tomo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1. 3년전 하이모에서 전체가발로 두개를 맞추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티도 많이 나서 새로 하려고 하는데 꼭 두개를 맞추어야 하나요

A1. 가발을 반드시 두개를 제작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처음 가발을 쓰실때는 한번에 가발을 두개 제작하는 것보다는 1개를 먼저 써서 만족도를 확인한 후 추가로 제품을 주문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리기는 합니다.
다만 가발을 두개 사용하는 경우 가발의 수선 이슈에서 자유로울 수 있고 제품의 수명 연장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가발을 오랫동안 사용해 오신 분들의 경우 2개를 동시구매 하셔서 사용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기는 합니다.


Q2. 그리고 예약하고 가야 하는지

A2.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지점 이용을 위하여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문전 직통번호 인천점 직통번호 032-511-1171 로 연락하시어 유선 상담 및 방문 예약해 주시는 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Q3. 주문 후 얼마나 걸리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A3. 전체가발을 맞춤가발로 진행시에는 약 5주에서 6주 정도로 여유있게 일정을 고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tomo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인천입니다. 9월 중으로 가발은 새로 하려고 합니다.
>
> 3년전 하이모에서 전체가발로 두개를 맞추었습니다.
>
> 시간이 지나 티도 많이 나서 새로 하려고 하는데 꼭 두개를 맞추어야 하나요
>
> 그리고 예약하고 가야 하는지
>
> 주문 후 얼마나 걸리는지도 문의 드립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