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세종시이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과 더불어 적극적인 지점 방문의사까지 밝혀주신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세종시이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맟춤가발기간과 1개와2개의 차이가 클까요? 가격도 궁금하구요

A.맞춤 제품군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모델과 자재등으로 4-5주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100% 맞춤제작되며, 가격은 부분가발의 경우 890,000원, 전체가발 990,000원(단, 불파트 가르마옵션 추가시 10만원 추가)에 제작이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또한 2개를 동시에 제작하는 경우에도 제작 기간은 크게 다르지 않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가발착용하면 진짜 티가 않이 안나나요?

A.착용자의 탈모 상태나 본모발 특성 등 개인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가발이 제작되고 디자인 된다면 충분히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Q.대전점 방운할때 꼭 예약을 하고 가야하나요?

A.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지점 이용과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하여 100%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방문전 예약해 주시는 수고 부탁드립니다. 대전점의 직통번호는 042-472-5879 입니다.

Q.대전점에서도  할인되나요?

A.전지점에서 공히 적용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방문시 대다모 회원임과 닉네임(세종시이)을 말씀해 주시면 어렵지 않게 대다모와의 제휴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세종시이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매장을 통해 더욱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대전에서 생각중이구요.
> 맟춤가발기간과 1개와2개의 차이가 클까요?
> 가격도 궁금하구요
>
> 가발착용하면 진짜 티가 않이 안나나요?
> 대전점 방운할때 꼭 예약을 하고 가야하나요?
> 대전점에서도  할인되나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