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음의밭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마음의밭님과 같이 모발이식 이후 이식부위의 상처를 커버하고 이식모의 안정적인 생착까지 원할한 사회생활을 위해 가발을 고려하시고 실제 착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발이식 이후의 가발 착용에 있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식부위의 모발에 영향이 없도록 안정적으로 가발을 착용하실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니 반드시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통해 제품을 선정하시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아래 질문하시는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Q.비용과 제작기간을 알려주세요.

A.저희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는 타사처럼 부착방식이나 모델 등 여러가지 옵션등으로 복잡한 가격 정책으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의 2가지 방식으로 운영중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1.맞춤 제품군 :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모델과 자재등으로 4-5주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100% 맞춤제작되며, 가격은 부분가발의 경우 890,000원, 전체가발 990,000원(단, 불파트 가르마옵션 추가시 10만원 추가)에 제작이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2.당일착용(기성) 제품군 : 맞춤가발로 제작되는 제품의 형태중 가장 보편적인 사이즈와 패턴을 미리 선제작하여 매장에 보유함으로써 상담당일 스타일링과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으로 부분가발의 경우 가격대는 소재와 크기에 따라 590,000원 - 790,000 이며 전체가발의 경우 790,000원~890,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두가지 제품군(맞춤, 당일착용) 모두 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마음의밭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방문시 닉네임(마음의밭)과 함께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면 어렵지 않게 할인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Q.제적기간이 길다면 그동안 대여를 하는 쪽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비용 알려주세요.

A.대여프로그램의 경우 특별한 일정을 위해 가발을 대여하여 탈모를 커버하고 일정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이용 비용은 149000원 이며, 최장 3일까지 반납 기한을 드리고 있습니다. 맞춤 제품군의 제작기간을 고려한다면 대여프로그램의 이용은 비용상 부담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발 이식 일정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마저도 여의치 않으시다면 기성제품군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Q.모발이식 후 착용할 건데요, 이식부위에 최대한 손상이 덜가는 쪽으로 착용하려 합니다. 어떤 착용방식이 있나요?

A.마음의밭님의 탈모 크기와 두상의 형태는 물론 위에서도 언급드렸듯이 특히 모발이식 이후에는 이식부위에 영향이 없도록 가발이 착용되어야 하기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꼼꼼히 체크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가발을 착용하는 방식이 상당히 여러가지 이므로 보다 적합한 방식 강구하기 위하여 직접 마음의밭님의 탈모 상태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마음의밭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마음의밭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정수리 탈모가 있어서 부분가발을 맞추고자 합니다.
> 비용과 제작기간을 알려주세요.
>
> 제적기간이 길다면 그동안 대여를 하는 쪽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비용 알려주세요.
>
> 모발이식 후 착용할 건데요, 이식부위에 최대한 손상이 덜가는 쪽으로 착용하려 합니다. 어떤 착용방식이 있나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