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천위랑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천위랑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운동이나 가벼운 물놀이할 때 접착제를 사용하는 방식이나 클립을 사용하는 방식이나 별 문제가 없을까요?

A.어느정도 가발을 사용한 경험이 있다면 가벼운 운동이나 물놀이 등은 본인의 노하우로 충분히 소화 가능하나 처음부터 부조건 가능하다고 말씀드리는 것 보다는 천위랑님 또한 실제 착용 후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고 안정적으로 가발을 착용할 수 있는 노하우가 습득 하신다면 충분히 가능한 것은 사실입니다.

Q.가발 관리를 잘 했을 때 보통 몇년정도 사용할 수 있나요?

A.가발의 수명은 착용빈도와 관리능력 등 착용자의 특성을 워낙 많이 타는 제품이다보니 가발의 수명은 착용하시는 분들마다 천차만별이어서 정확한 수치가 의미가 없을 수는 있겠습니다만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를 이용하고 계시는 다수의 고객님들의 교체 시기를 기준으로 도움을 드려본다면 약 1년에서 1년반 정도 제품을 사용하시고 제품에 상태에 따라 수리 혹은 재구매하시는게 통상적이십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통상적인 수치일 뿐이며 제품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관리요령이나 생활패턴 또는 개인이 느끼는 가발의 자연스러움으로 인해 통상적인 수치보다 짧게(6개월) 혹은 길게(3년이상) 구매패턴을 가져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천위랑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천위랑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운동이나 가벼운 물놀이할 때 접착제를 사용하는 방식이나 클립을 사용하는 방식이나 별 문제가 없을까요?
>
> 그리고 가발 관리를 잘 했을 때 보통 몇년정도 사용할 수 있나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