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밴클리프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 방문과 더불어 적극적인 방문의사까지 밝혀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마 가발을 처음 고려하시는 시점으로 예상됩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밴클리프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을 방문하시어 전문가와의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밴클리프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Q. 같은 가발 2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다거나 그런 할인혜택이 있나요??

A. 박승철위그스투디오의 전지점은 가격의 투명성과 고객 신뢰를 위해 정찰제로 운영하고 있으며, 동시구매와 재구매에 따른 할인 내규 또한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선 말씀하신 동시구매시에는 첫번째 제품에 대해 대다모 제휴 할인 20% 혜택을, 두번째 제품에 대해서 동시구매 할인 20%의 할인 혜택을 각각 받아보실 수 있으니,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밴클리프)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대표번호 1577-5760으로 연락주시면 전화상담 및 방문상담 예약도 가능하오니 이 또한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밴클리프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우연히 광고보고 하이모 같은곳 제껴두고 여기서 해야할것같은 느낌이 왔습니다
>
> 정수리가발을 해야하나.. 전체가발을 해야하나는 직접 상담받으면서 해야할것 같고
>
> 추가로 궁금한게 있는데 같은 가발 2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다거나
>
> 그런 할인혜택이 있나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