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미스터쭈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원형탈모, 다발성탈모, 사행성탈모, 전두성 탈모 등 보통 자가면역질환으로 발생되는 탈모의 경우 이후 탈모의 방향이나 위치, 형태를 예측할 수 없기 헤어스타일 전체를 가발로 연출하는 전체가발의 형태로 가발을 착용하시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특히 미스터쭈님과 같이 헤어라인 주변이 불규칙한 형태로 올라가면서 탈모가 진행되는 경우 헤어라인까지 가발로 표현해야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움 또한 보장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전체가발을 사용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치료를 병행할 수 있도록 원활하게 가발을 쓰고 벗을 수 있는 탈부착식 가발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아무런 부착을 하지 않으시거나, 조금 더 안정적인 착용이 필요한 경우 필요한 부위에 가발용 테잎을 사용하여 착용하는 방식이 일반적입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혹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을 통해 미스터쭈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미스터쭈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약 10개월전 다발성 원형탈모가 생긴 후, 지금은 전두탈모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 전체 머리의 약 30~40%정도 빠진듯합니다...
> 두달정도 전에 3~4천모 정도 증모술을 받았구요, 한계를 느껴서 가발을 알아보고있습니다.
>
> 저같은경우 정수리보단 양 사이드가 거의 빠졌습니다(투블럭한것처럼 다 빠짐..)
> 어떤 가발유형을 착용해야할지도 알려주세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