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Zxzxzxzxzx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1. 맞춤가발 가격

A1. 저희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는 타사처럼 부착방식이나 모델 등 여러가지 옵션등으로 복잡한 가격 정책으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의 2가지 방식으로 운영중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1) 맞춤 제품군 :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모델과 자재등으로 4-5주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100% 맞춤제작되며, 가격은 부분가발의 경우 890,000원, 전체가발 990,000원(단, 불파트 가르마옵션 추가시 10만원 추가)에 제작이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2) 당일착용(기성) 제품군 : 맞춤가발로 제작되는 제품의 형태중 가장 보편적인 사이즈와 패턴을 미리 선제작하여 매장에 보유함으로써 상담당일 스타일링과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으로 부분가발의 경우 가격대는 590,000원- 790,000원이며 전체가발의 경우 790,000 ~ 890,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위 제품군 모두 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회원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Zxzxzxzxzx)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Zxzxzxzxzx님께서 고려하시는 정수리쪽 가발의 경우 부분가발 제품입니다.


Q2. 모발이식 후 심은머리 빠지는 기간(휴지기)때 쓸건데, 이런 경우가 많은지? 혹시 모근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는지?

A2. 모발이식을 하게되면 이식 부위나 채취 부위 등에 생긴 수술자국이나 짧지 않은 생착기간 동안의 과정을 안정적인 사회 생활을 위해 가발로 커버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다만 염려와 같이 모발이식 후 가발착용의 경우 이식부위의 안정적인 생착을 가장 최우선적으로 고려하여야 하기 때문에 제품의 형태나 부착방식을 신중히 고려하여야 합니다. 방문 상담시 이식 예정임을 말씀해 주시면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통해 이식 이후 착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가발을 제작하실 수 있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아마 가발을 처음 고려하시는 시점이기 때문에 궁금하신 내용이 많이 있으실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Zxzxzxzxzx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Zxzxzxzxzx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모발이식후에 정수리쪽에 가발을 할려고 하는데,
> 대충 가격을 알고 싶습니다.
>
> 1. 맞춤가발 가격
> 2. 모발이식 후 심은머리 빠지는 기간(휴지기)때 쓸건데, 이런 경우가 많은지? 혹시 모근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는지?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