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netkidd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부분가발의 경우 일반 캡 보자보다도 통풍성이 좋고 편안하다는 의견이 보편적입니다. 또한 혈액순환에도 방해가 없으므로 가발의 착용만으로 가려움증을 유발한다거나 하지는 않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착용자의 본머리와 가발 위생관리가 잘 되고, 착용자의 탈모상태나 형태는 물론 두피상태에 적합한 제품의 부착방식과 소재가 디자인 되었을때라는 전제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백문이 불여일착인게 가발인지라 지점에 준비되어 있는 제품을 시착해보시면 이러한 의문점은 어느정도는 확인해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아마 가발을 처음 고려하시는 시점이라 궁금하신 내용이 많이 있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유선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netkidd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netkidd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블로그와 홈페이지에서 좋은 사례 많이 봤습니다..
> 가발 고민중인데 머리에 땀이 많이나는 체질인데
> 여름과 같이 더운날에 가려움 등 문제는 없을지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