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별일업씨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알고 계시듯 가발 대여 프로그램의 경우 최장 3일까지의 반납 기한이 있는 프로그램으로 일정 초과시 1일 5만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게 됨으로 예상하시는 1개월 이상의 기간을 이용하기에는 추천에 어려움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일회성이 아닌 1개월 이상의 기간을 이왕 가발이 필요하신 상황이시라면 별일없이님만을 위한 가발을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최대한 개인특성을 고려해 디자인 된 가발이 여러모로 만족도 또한 좋은 것도 사실 일 것입니다. 맞춤가발 이외에  빠른 착용이 가능한 제품군으로 당일착용제품군도 고려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탈모의 크기가 형태, 부위가 예측할 수 없는 원형탈모의 특성상 전체가발을 사용하시는 것이 일반적이며,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서 전체가발을 구입하는 방법은 아래 두가지 입니다.

1) 맞춤 제품군 :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모델과 자재등으로 4-5주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100% 맞춤제작되며, 가격은 전체가발 990,000원(단, 불파트 가르마옵션 추가시 10만원 추가, 특수제품 전체불파트의 경우 130만원)에 제작이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2) 당일착용(기성) 제품군 : 맞춤가발로 제작되는 제품의 형태중 가장 보편적인 사이즈와 패턴을 미리 선제작하여 매장에 보유함으로써 상담당일 스타일링과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으로 부분가발의 경우 가격대는 전체가발의 경우 790,000 ~ 890,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위 제품군 모두 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별일업씨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별일업씨)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자연스러움이 보장되어야하는 가발의 특성상 기성제품군은 별일업씨님에게 적합한 제품이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별일업씨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별일업씨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한달안에 여기저기 원형탈모가 심하게 와서 대학병원 피부과를 찾아갔고 스테로이드 약처방을 받아 복용하고 있습니다.
> 약효 때문인지 부분적으로 머리털이 다시 나고는 있으나 현재 갑자기 너무 많이 탈모가 진행된 상태라 머리가 날때까지 회사 다니는게 엄청 신경쓰이네요. 전체 머리털이 다시 날려면 최소 1달 이상은 걸릴거 같은데요..
> 가발 대여가 최대 3일 이라고 알고 있는데 그 이상 대여할려면 맞춤밖에 없는 건가요?
> 소중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