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무적이님.
우선 이렇게 게시판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타사이용중이심에도 저희 브랜드를 고려해주시니 무한한 영광입니다.

가발이용자의 심리상 브랜드를 변경하시는것은 쉽지 않은 결정이실 것이니, 저희 브랜드에 대해 상담을 통해 면밀히 검토해보시고, 현재 이용하시는 브랜드에 비해 충분히 경쟁우위점에 있다면 선택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Q. 지점 방문하게 되면 기존 제품 뜯고 여러 과정을 겪어야 할텐데.. 기존 제품 재부착 여부와 제작 과정중 한번은 또 방문해야할텐데 이때 관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A. 무적이님과 같이 가발을 고정식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중에는 아무래도 탈부착식이나 가발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 비해 제작을 위한 고려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아래의 방법을 추천드리겠습니다.

1.무적이님의 관리 주기가 도래되는 시점에 방문이 원활한 지점으로 방문상담 및 관리 예약을 요청합니다.
2.해당 일정 관리전 방문상담을 통해 고객님을 위한 제품의 스펙이나 스타일 등 구체적인 정보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3.관리 진행시 제품을 탈착하고 동시에 새로 제작하실 가발을 위한 설계 작업을 진행하며 미용, 가발관리, 부착 등 전반적인 관리를 동시에 진행합니다.

참고로 타사 제품의 경우 맞춤가발 제작 후 해당 제품의 착용일로부터 발생되는 무상관리 기간의 적용 관리 기간은 아니므로 당일과 이후 새제품의 착용일까지는 별도의 관리 비용은 발생합니다.

Q. 사이트 방문시 나와있는 샘플 스타일 다 연출 되는거죠?

A. 물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신 디자인을 연출해 드리거나 혹은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다면 그 또한 가능하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고로 가발자체만으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에는 한계가 없습니다만 모든 스타일이 무조건 가능하다기 보다는 해당 스타일이 자연스러움을 보장할 수 있는지 무적이님에게 얼굴형이나 두상의 형태나 크기, 탈모형태가 원하시는 스타일을 적합한지 확인하는 과정은 필요합니다.

Q. 지금도 할인 적용 되나요?

A. 대다모와의 제휴할인을 통해 무적이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무적이)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시고,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경험이 많은 전문가와의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무적이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무적이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현재 타사 가발 사용중인데요
> 고정식을 사용중입니다
>
> 여러가지 이유로 박승철위그스투디오로 옮길까 고려중인데요
>
> 타사 고정식 사용중이라서 발이 쉽게 떨어지지가 않네요
>
> 지점 방문하게 되면
> 기존 제품 뜯고 여러 과정을 겪어야 할텐데..
> 기존 제품 재부착 여부와 제작 과정중 한번은 또 방문해야할텐데
> 이때 관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
> 그리고 사이트 방문시 나와있는 샘플 스타일 다 연출 되는거죠?
>
> 그리고 지금도 할인 적용 되나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