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이코코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부분가발과 전체가발이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서 왜 그런지 궁금하네요

A.제품 생산의 원가를 고려한 판매가입니다. 가발은 제품 자체의 크기 보다는 희소성으로 인한 모발의 기장에 따라 구매 비용의 편차가 크게 발생합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긴모장을 사용하는 경우가 드믈기 때문에 구매 비용에 큰 차이가 없을 수 있으나 긴모장을 사용하는 여성 가발의 경우 편차가 상당합니다.

Q.앞머리와 정수리 머리만 하얗게 빠졌는데 저에게는 부분가발에 당일 착용 용도만 해도 될 것 같지만 조언과 상담 부탁합니다

A.이마와 정수리 부분에 숱이 적어지고 옆이나 뒤쪽은 상대적으로 건강하게 유지되는 보편적인 남성형 탈모를 가지고 계신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경우 말씀처럼 탈모부위에 가발을 착용하고 본머리와 자연스럽게 매치시키는 형태의 부분가발을 사용하시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고려하시는 당일 착용 제품군은 맞춤가발로 제작되는 가장 보편적인 패턴을 가지고 선제작된 제품군으로 대부분 착용이 가능하오나 자연스러움과 안정적인 착용이 보장되어야 하는 가발의 특성상 마이코코님에게도 적합한지 확인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불가능한 경우도 있고 조금 더 디테일한 자연스러움을 위해 어쩔 수 없이 맞춤가발을 선택하셔야 할 수 있사오니 착용하셔야 하는 일정 보다는 빠른 방문 상담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맞춤가발은 근래 약 5주 정도의 제작 기간이 필요합니다.

Q.가까운 지점은 서울대 병원 연세 암병원 스토어 밖에 없는데 항암치료 받는 분들만 가시는지?

A.해당 지점은 일반 가발의 맞춤 제작 및 사후 관리를 진행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박승철위그스투디오의 지역 지점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오니 방문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방문이 원활하신 지점으로 방문 상담 예약 부탁드리겠습니다.

매장안내 페이지 : http://www.pscwig.com/sub9/sub01.html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마이코코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마이코코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상견례 준비로 조만간 가발 맞출 예정인데 게시판 둘러보니 부분가발과 전체가발이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서 왜 그런지 궁금하네요 그동안 빵모자 쓰고 다녀도 어울린다는 소리 들을 만큼 앞머리와 정수리 머리만 하얗게 빠졌는데 저에게는 부분가발에 당일 착용 용도만 해도 될 것 같지만 조언과 상담 부탁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지점은 서울대 병원 연세 암병원 스토어 밖에 없는데 항암치료 받는 분들만 가시는지?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