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croniehi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가발용 테이프를 사용해 가발을 피부에 밀착시켜 착용하는 테잎식 가발은 가발을 사용하는 많은 분들이 오랜기간 동안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착 방식 중에 하나입니다.  안정성면에서는 충분히 검증이 되어 있는 방식이라 생각하셔도 무방합니다. 무조건 다 가능하다고 말씀드릴 수는 없겠으나 어느정도 노하우가 겸비되신 분들의 경우 테잎식 가발을 착용하고 수영을 하시거나 그 이상의 스포츠를 즐기시는 분들 또한 있는 착용방식입니다.

탈모인들은 적어진 머리숱 때문에 남들 보다 대부분 땀이 많은 체질이라고 느끼시는게 일반적이며, 이러한 분들도 착용 방식에 대한 정확한 이해도만 있다면 충분히 안정적인 착용이 가능한 방식입니다.

다만 부착방식의 경우 말씀하신 체질적인 특성과 가발을 착용하는 용도는 물론 착용자의 두피상태, 직업이나 취미와 같은 라이프 스타일, 원하시는 헤어스타일 등 여러가지 요소를 고려하여야 자연스러움은 물론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 보장이 가능합니다. 제한된 정보로 어느 방식이 좋다고 안내해 드리는데에는 어려움이 있을것이며, 직접적인 상담을 통해 개인특성과 장단점을 잘 고려하시어 croniehi님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을 선정하실 수 있도록 충분히 경험이 많은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croniehi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croniehi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탈부착식 가발 테이프사용하면 땀이 많이 나는 체질이라도 관계없는지 궁금합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