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대머리거북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박승철 위그스투디오 전지점은 경험이 충분한 구성원 배치는 물론 구성원들의 자질 평가와 철저한 사전 교육을 통해 즉시 원할한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인 교육과 내규에 의한 지점 관리를 통해 서비스 수준과 기술력의 상향 평준화를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 생산 라인을 통일화하여 품질을 단일화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도를 꾸준히 높혀오고 있으니 너무 우려하시지 마시고 방문이 원활하신 지점을 통해 구체적인 정보와 좋은 결과를 얻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광주지점은 전남 지역의 많은 고객님들이 꾸준히 이용하고 계실뿐 아니라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지점입니다. 너무 염려하지 마시고 가까운 광주지점(직통번호:062-383-4650)으로 연락하시어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또한 가발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스타일 유지와 가발 관리를 위해 주기적으로 방문 관리 하시는 것이 일반적이오나 해외 혹은 먼 지방에서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환경에 맞는 적합한 관리 방법을 충분히 숙지시켜 드리오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의 가발 구매 비용을 안내드려보면

저희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는 타사처럼 부착방식이나 모델 등 여러가지 옵션등으로 복잡한 가격 정책으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다음의 2가지 방식으로 운영중에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1) 맞춤 제품군 :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모델과 자재등으로 4-5주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100% 맞춤제작되며, 가격은 부분가발의 경우 890,000원, 전체가발 990,000원(단, 불파트 가르마옵션 추가시 10만원 추가)에 제작이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2) 당일착용(기성) 제품군 : 맞춤가발로 제작되는 제품의 형태중 가장 보편적인 사이즈와 패턴을 미리 선제작하여 매장에 보유함으로써 상담당일 스타일링과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으로 부분가발의 경우 가격대는 590,000원- 790,000원이며 전체가발의 경우 790,000 ~ 890,0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위 제품군 모두 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회원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대머리거북)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대머리거북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매장을 통해 정식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클립식 가발을 처음 착용할려고 합니다.
> 전남지역이라 광주점을 방문해야 될거 같은데요,
> 전국 어느지점을 가나 비슷한 상담과 서비스 및 제품 착용이 가능할까요?
> 아니면 서울쪽이 나을까요?
> 그리고 클립식 가발 맞춤 비용 및 관리 방법 그리고 가발 맞추고 근처 미용실에서 관리가 가능할까요?
> 감사합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