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흐거걱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사진 첨부와 함께 질문을 요약해 주셔서 답변이 훨씬 용이합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흐거걱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1. 20대 젊은 남성 헤어스타일 가발 옵션도 많이 구비되어있는지..

A1.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착용자가 원하는 혹은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제안하여 담당디자이너를 통해 100% 연출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 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연출되기 때문에 디자인이 제작된 가발 보다는 훨씬 우위에 있는 연출과 자연스러움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Q2. 사진과 같이 탈모가 진행중일때는 어떤가발을 추천하시는지.. 

A2. 탈모의 형태나 부위가 일정하지 않고, 잔존 모량도 적기 때문에 헤어스타일 전체를 가발로 연출하는 전체가발의 형태를 추천합니다만 실제 흐거걱님의 탈모 상태를 확인하는 과정은 필요합니다.

Q3. 인모인지 모조인지..그리고 가격차는 어찌되는지...

A3.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20대 남성의 경우 드라이나 펌 염색 등 다양한 미용 시술이 가능한 100% 인모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인조모의 경우도 가격은 동일합니다.

Q4. 가발착용시 본 머리는 어느정도로 짧게 유지해야되는지...

A4. 부착방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부분이며, 본머리를 유지한 상태에서 혹은 정리하는 방식으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마침 수원에도 저희 지점이 위치하고 있사오니(직통번호 : 031-205-4650) 연락하시어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흐거걱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흐거걱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엄청어릴때도 탈모가 엄청 심해서 항상 모자쓰고 다니고
> 학창시절때도 항상 조금 탈모가 있었지만 그나마 조금 나아져서 살만했는데 3년전부터 다시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모발의 50%이상이 빠졌습니다.
>
> 이제는 모자에서 자유로워지고싶고 남들처럼 다니고싶어서 고민끝에 가발을 생각하고있습니다.
>
> 아직 탈모치료를 받고있기에 탈부착이 가능한 가발생각중입니다.
>
> 수원 거주중입니다
>
> 1. 20대 젊은 남성 헤어스타일 가발 옵션도 많이 구비되어있는지..
> 2. 사진과 같이 탈모가 진행중일때는 어떤가발을 추천하시는지..
> 3. 인모인지 모조인지..그리고 가격차는 어찌되는지...
> 4. 가발착용시 본 머리는 어느정도로 짧게 유지해야되는지...
>
> 감사합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