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맞춤가발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초반 M자, 정수리 탈모가 동시 진행중입니다..
다행히 옆머리나 뒷머리는 괜찮아서 2년전에 급하게 구입한 가발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2년이라는 시간동안 가발을 사용하다보니 교체시기가 된것 같아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박승철위그스튜디오를 알게되어서 몇가지 질문이 있어 질문글 작성합니다.

1. 맞춤가발로 제작하는 경우 얼마나 시간이 소요되나요?
제가 얼마 전 이직을 하는데, 아무래도 갑자기 스타일이 변하거나 길이에 큰 차이가 생긴다면 아무래도 조금은 곤란할거 같아서 소요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2. 평소에 앞머리를 올려서 스타일링 하는것을 선호하는데, 이마라인이 어느정도 자연스러운지 궁금합니다.
제가 반도체 설비직이다보니 업무를 할 때는 방진복을 착용해서 크게 상관은 없지만, 오피스 근무를 할 때도 종종 있습니다. 또한, 앞서 질문에 언급한 것 처럼 앞머리를 올려서 스타일링 하는것을 선호합니다. 때문에 앞머리 이마라인이 어느정도 자연스러운지 궁금합니다.

3. 모발이식을 고려중인데 가발이 영향이 있을까요?
당장은 아니지만, 6개월-1년 내에 모발이식을 계획중입니다. 안그래도 직업 특성상 방진복을 입는 경우가 있어서 걱정이 많은데, 여기에 가발까지 착용하는 경우에 생착하는 과정에 더 악영향을 줄까 걱정이 많습니다.

4. 사이트에 방문했는데, 우연히 가정의달 이벤트하는것을 봤습니다. 혹시 대다모 할인과 중복해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쓰다보니까 질문이 많아진것 같은데, 답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