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123qwe.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123qwe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스비다.

Q. 쓰던 가발을 가지고 가면 거의 동일한 스타일로 바로 당일제작이 가능할까요?

A. 동일하게 보다는 비슷하게로 고려해 주십시오. 가발은 가발의 크기와 형태, 소재, 모발의 컬러나 두께 곱슬기, 모발의 양이나 식모 방법 등 여러가지 요소들이 고려되고 결합되어 제작되는 제품입니다. 당일착용형 가발은 몇가지 패턴으로 규격화 되어 있기 때문에 그 중에 현재 착용하시는 제품과 가장 비슷하게 구현될 수 있는 제품을 선정하여 진행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Q. 개인 맞춤가발로 하면 더 좋은점이 있을까요?

A. 맞춤가발은 착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부착방식, 원하시는 헤어스타일은 물론 두상, 탈모크기, 모발 등 착용자의 개인 특성을 최대한 고려하여 제작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당연히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Q. 상담받아보고 싶네요.

A.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고객님들의 원활한 지점 이용과 프라이버시 보장을 위해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사오니 방문전(대표번호:1577-4650) 사전 예약해 주시는 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123qwe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매장을 통해 정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기존에 타 브랜드 남성 클립형 가발을 쓰고 있는데,
>
> 쓰던 가발을 가지고 가면 거의 동일한 스타일로 바로 당일제작이 가능할까요?
>
> 아니면 개인 맞춤가발로 하면 더 좋은점이 있을까요?
>
> 상담받아보고 싶네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