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믿는다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Q.6월에 웨딩촬영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이 달 중순 전까지 방문하면 다음 달에 맞춤으로 완성품 받아 볼 수 있을까요?

A.맞춤가발의 경우 통상 4주~5주 정도의 제작 기간을 필요로 합니다(단, 당시의 제작물량이나 물류 현황에 따라 제작 기간이 추가적으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정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당일착용프로그램(기성가발)이나 대여프로그램 또한 고려해 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Q.일단 예약 가능한 날짜가 어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가산디지털점 기준으로요.

A.박승철위그스투디오의 방문 예약은 유선통화를 통해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려 예정이신 가산디지털점의 직통번호는 02-2082-4650 입니다. 방문전 사전 예약해 주시는 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Q.마지막으로 할인 적용 안내도 부탁드립니다.

A.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믿는다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믿는다)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방문상담을 통해 믿는다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믿는다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
 >
 > 6월에 웨딩촬영이 예정되어 있는데요.
> 이 달 중순 전까지 방문하면 다음 달에 맞춤으로 완성품 받아 볼 수 있을까요?
> 일단 예약 가능한 날짜가 어찌 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 가산디지털점 기준으로요.
> 마지막으로 할인 적용 안내도 부탁드립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