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안녕하세요 . 박승철위그스투디오 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가북이12  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여러가지 이유로 이러한 현상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북이12 님의 현상이 정확히 어느 이유 때문이다라는 객관적인 답변을 드리기는 어려운게 사실이오니 간단히 아래 사항을 체크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첫 시술 후 조기에 밀림 현상이 있다면 부착 시술 노하우가 부족하거 링고정식을 사용하기 적합한 탈모의 형태나 본모발의형태가 아닐 수 있습니다
또한 부착부위의 본머리가 자라나는 속도에 따라 점차 부착력이 감소됩니다.
일반적으로 짧으면 2주 길면 5주 정도의 부착력을 유지합니다. 이를 벗어난다면 문제점을 찾아보셔야 합니다.

가발 브랜드의 선정을 위해서는 비용은 물론 사후 관리의 용이성을 위한 지점의 위치와 수, 헤어스타일 연출력 등 많을 것들을 꼼꼼히 비교하여 가북이12 님에게 가장 적합한 업체를 선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업체를 추천하기보다는 이곳 대다모 활동을 통해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를 브랜드(업체) 몇군데를 선정하시어 발품을 팔아 방문상담해 보시고 가북이12 님에게 가장 적합한 업체를 선정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가발은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현재 이용하시는 업체를 통해 해결이 되지 않고, 현재 부착방식이 스트레스가 되신다면 굳이 유지하시기 보다는 다른 방식을 고려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가북이12  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
 >
 > 가발 을 링형식으로 착용하는데 좌우대칭이 지속적으로 조금씩 안맞는데 신경이많이쓰여서
>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나요  잘하는곳 추천좀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