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Re: 박승철 위그 스튜디오 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가발의 부분적 또는 전체적 필요에 따라 부분가발,전체가발로 구분됩니다.
부분가발은 고정식과 탈부착식이 모두 가능한 대표적인 가발형태입니다.
회원님에게 필요한 상황에 따라 적절한 가발제품과 그에 따르는 사용방식(고정 or 탈부착)등을 결정하게되는데
이는 탈모형태,모발형태,생활패턴,체질,선호도등 여러가지를 토대로 반영하는것을 권장합니다.


>
>
> 지점은 대구 달서점 들리려고 하는데요.

방문상담은 고객님들의 소중한시간을 지켜드리기위해 불편함없이 100%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전화로 예약해주시면 원하시는시간으로 예약도와드리고 주차안내 ,위치안내 문자보내드리니 참고하시구요^^

>
> 패션가발만 써봐서 모르는 게 많습니다.
>
> 1. 탈부착 / 고정형 / 클립형 차이가 무엇인가요?
>탈부착과 클립형이 같은착용 방법이구요 모자처럼 사용 하는가발입니다.
고정식은 약품고정식 부착할 부위를 밀고 약품으로 고정하는방법 2주 주기로 매장 방문하셔야 합니다.
링고정식 본인머리에 링을 이용하여 연결하는가발 2~3주기로 방문 하셔야합니다.

> 2. 바람이 많이 불어도 벗겨지지 않고 운동 후 땀을 흘려도 문제 없는 가발로 맞추고 싶은데 어떤 것을 선택하면 되나요?
> 말씀하신부분이 전부 완벽할수는 없지만 약품고정식이 가장 흡사한 착용방법 입니다.

> 3. 머리 전체적으로 모량이 적습니다. 옆 머리도 구레나룻 제외하고는 듬성듬성해서 투블럭 패션가발 써도 옆머리는 흑채를 사용해야 되겠더라구요 ㅠㅠ.. 맞춤가발은 이 점을 보완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 흑채도 사용 안하실려면 본머리는 항상 삭발하시고 전체가발로(메디위그소재) 하셔야 투블럭도 디자인도 하실수 있습니다.전체 가발이다 보니 전체 테입식으로 하셔야 하구요

> 4. 본인 머리처럼 쓰고 자고 쓰고 샴푸하고 하는 제품이 있다던데, 그건 고정형인가요?
> 네 ~ 약품 고정식만 가능합니다.
> 5. 고정형은 약품을 사용하는 걸로 봤는데, 고정 정도가 어느정도가 되며, 떨어지면 어떻게 보수하는지도 궁금합니다.
> 고정식은 약품고정식 부착할 부위를 밀고 약품으로 고정하는방법 2주 주기로 매장 방문하셔야 합니다.

> 6. 대다모 회원이라고 하면 20% 할인해준다는 글을 봤는데 조건이 있나요? 전 지점 가능한가요?
> 어느지점 에서나 가능 합니다
아이디만 알려주시면 첫회 구매만 20% 할인 가능 하십니다.

>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지점으로 (달서점) 연락하시어 고객님만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