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Re: 박승철 위그 스튜디오 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가발사용을 처음 앞두고 문의를 주셨네요.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맞춤가발의 경우 회원님의 두상형태,컬러,기장등을 반영하여 약60~90일의 제작기간을 통해 완성 후
헤어커트 & 펌 디자인하며  맞춤가발군으로 1맞춤은 소재,모량 길이, 색상 ,모발두께 ,불파트 크기(두피표현부분)에 따라서
130~150만원 정도 나오실수있습니다.




-남자 전체 기성가발 가격
(망소재 앞부분만나노스킨 부분테잎고정 )100~130만원이구요
매장에 준비되어있는 기성가발이 두상에 잘 맞고 길이와 컬러가 적합할 경우 맞춤제작 없이  당일 착용이 가능하나 예약상황에 따라서 당일에 완성은 어려울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경우 맞춤가발 구입 시 대다모 제휴할인 20%의 적용받으실수 있습니다.



-기성가발이든 맞춤가발이든

저희 업체는 손질이 전혀 안되 있는 가발을 가지고  고객한테 어울리고 원하는디자인을 선정해서 고객님께서 쓰신 상태에서 손질해드립니다.

저희업체의특징은 좀도 세밀하게 컷트해서 최대한 티나지않는건 물론이고 세련되게 해드는게 저희 업체의 강점 입니다

 

 - 회원님의 경우 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첫회 구매시만)
매장 방문 시 반드시 "대다모 회원"임을 말씀주시길 바랍니다.(단 첫 구매시만 가능합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해당매장으로 연락하시어 회원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안내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회원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
 >
 > 남성  전체가발 견적 부탁합니다.
> 감사합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