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Re: 박승철 위그 스튜디오 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
명절 연휴는 20,21,22일 3일만 쉽니다.(그안에 매장는 오픈 하진 않습니다.)
수성점 ,용산점 똑같구요~
선제작된 제품은 양쪽 지점 확인한 결과 보유하고 계시다고 하시니 방문 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면 될듯합니다.



가발 착용시 두상굴곡 및 탈모의 유형과 진행정도 따라서 부분,전체로 쓰실지 알려드립니다.

부분가발이시면 본모발의 밀도나 굵기 모발색상 맞추어야 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전체 가발이시면 두상크기와 잘 맞아야 합니다.
매장내 구비되어 있는 선제작된 제품들이 착용자에게 맞다면 당일 착용이 가능하며 고객님께 맞춤으로 원하시는 헤어스타일 또는 제안스타일등을 토대로 가발을 제작 후 디자이너와 상의해가며 고객님께 직접 착용하여 커트디자인하여펌까지해서 완성해드리는 형태입니다.
기성가발,맞춤가발 가격이 다양합니다.

기성 69~89만만원 둘다 펌비용 5만원 별도 입니다.



피팅이후 관리비용은 탈부착식과 고정식 방문주기가 다르고 2만5천원~3만5천원만원 입니다.(가발 관리 본머리컷트)


기성이든 맞춤이든 디자인은 전혀 되어있지 않고 담당샘과디자인 상의후 직접 쓰시고 컷트해서 펌완성가지 3시간 정도 피팅 시간이 걸립니다.

저희 매장에 준비되어있는 기성가발이 두상에 잘 맞고 길이와 컬러가 적합할 경우 맞춤제작 없이 당일 착용이 가능하나 예약상황에 따라서 당일에 완성은 어려울수 있으니 꼭 방문 하고자 하는 매장으로 예약 하시고 방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가발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드리는데 디자이분과의 소통이 원하는 스타일 사진을 보며하시는게 가장 잘 된다고 보구요~ 저희 디자이너분들은 미용실 실무경력이있는 실력있는분들입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지점으로 전화하셔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
>
> 일요일날 근무 하시는건 검색해서 알고 있는데
> 혹시 명절연휴에도 근무하시는 날이 있나요?
> 가발이 처음인데 맞춤은 시간 관계상 힘들거 같은데
> 기성 가발은 매장마다 재고가 좀 넉넉히 보유하고 있는 편인가요?
> 기성 가발로 하게 되면 보통 몇시간 정도 소요 되나요?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