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Re: 결혼떄 쓸 가발을 생각하고있습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폭포땡큐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저희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는 맞춤과 기성 두가지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맞춤가발은 고객님의 모발(탈모)형태 및 착용방법 그리고 원하시는 헤어스타일 또는 제안스타일등을 토대로 가발을 제작 후 디자이너와 상의해가며 고객님께 직접 착용하여 커트하고 펌까지해서 완성해드리는 형태입니다.

스튜디오 촬영이 3월이고 5월 결혼식날까지 착용 하신다면 12월 내 지점에 방문하여 맞춤 가발을 진행을 추천드립니다.

맞춤가발 가격은 99만원부터 시작이고 제작 기간은 50~70일 정도 소요됩니다.
(여러가지 옵션을 추가함에 따라서 가격은 최대 130만원 까지 상승될수 있습니다.)

대다모 제휴할인에 따라 회원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은 전화상담이나 방문상담시 도와드리겠습니다.

방문상담은 고객님들의 소중한시간을 지켜드리기위해 불편함없이 100%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을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 하신 후 전화로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매장을 통해 정식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5월쯤이고 3월쯤에 스튜디오 촬영이잇습니다 1월되기전에 상담을 잡고 미리 착용도 해보고십습니다
>
> 사는곳은 의정부쯤이고 결혼식은 동대문쪽입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