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Re: 가발견적 문의드려요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회원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남성 부분가발의 경우 맞춤,기성 2가지 형태의 제품이 있으며
맞춤가발은 회원님의 요소를 토대로 모델과 자재를 선택하여 70일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100% 맞춤제작되며,
가격은 부분가발의 경우 890,000원(단, 불파트 가르마옵션 추가시 10만원 추가 & 전체불파트 130만원)에 제작이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기성가발은 제품은 맞춤가발로 제작되는 제품의 형태중 가장 보편적인 사이즈와 패턴을 미리 선제작하여 매장에 보유함으로써 상담당일 스타일링과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부분가발의 경우 가격대는 730,000원 ~ 890,000원(제품의 소재와 크기에 따라)입니다.
관리비용은 탈부착식과 고정식 방문주기가 다르고 2만5천원~3만5천원만원 입니다.(가발 관리 +본머리컷트)



맞춤과 기성의 선택과 결정은 매장 전문가와 상의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아마 기타 문의주신 내용도 이렇게 글로 답변드리는 내용보다 매장에서 직접 듣는것이
훨씬 수월하게 이해가 되고 사용방법에 결정 또한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기성이든 맞춤이든 디자인은 전혀 되어있지 않고 담당샘과디자인 상의후 직접 쓰시고 컷트해서 펌완성가지 3시간 정도 피팅 시간이 걸립니다.

저희 매장에 준비되어있는 기성가발이 두상에 잘 맞고 길이와 컬러가 적합할 경우 맞춤제작 없이 당일 착용이 가능하나 예약상황에 따라서 당일에 완성은 어려울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발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드리는데 디자이분과의 소통이 원하는 스타일 사진을 보며하시는게 가장 만족도가 있으실 겁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지점으로 전화하셔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
>
> 안녕하세요...! 50대 후반 아버지 가발을 맞춰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문의드립니다.
> 아버지가 머리 앞쪽으로 탈모가 이미 많이 진행되셨고 정수리쪽도 많이 비어서 전체 가발을 할 예정입니다. 가격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가발에 관련된 것은 처음이라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거제에서 부산지점으로 갈 예정입니다.
> 그리고 대다모 사이트 회원일 경우 20% 제휴 할인이 된다고 하는데, 예약하고 방문해서 제휴할인을 따로 요청해야하는 지 궁금합니다.
>
>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