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3400모 어디서 할까하다 결국 결정 마무으리!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400모
(17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M1형
(맨 위 사진이 수술 전 사진 입니다 ㅠ)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평소 넓은 이마는 저에게 말그대로 "주홍글씨" 였는데요...
나름 어디가서 꿀리는 외모는 아니라고 믿어왔기에...이마를 오픈하는 일은 없을거라고 믿어왔기에..
면접 시즌에 받은 충격은 상상외로 컷답니다.
물론 제실력이 부족해서, 경력이 부족해서..... 취업이 안된 걸 수도 있지만요 ^^:
여러군데 알아보다가 결국 여기 다나성형외과로 선택해서 바로 절개 방식으로 수술받아버렸네요. 상담 일주일 정도만에 말이죠..(성격 참 급한 사람같네요 이렇게 적고 보니까)
수면마취로 해서 뭐 다행히 험한 꼴(?)은 보지 않았어요. 근데 부탁해서 사진 찍고나니 저도 모르게 살짝 징그러움...
수술 하고 뭐 좀 하고 집에 들어가서 쉬다가 잠에 들기 전에 조금씩 통증이 느껴져서 " 아 이러다가 잠 설치는거 아니야?" 했는데 그정도까진 아니더라고요 ㅎㅎ
수술 다음날 방문해서 케어받고 실밥풀라고 10일쨰 되는날 오라고 해서 그날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물론 가장 기다리는 날은 여기 대다모 후기처럼 머리가 풍성하게 자라는 날이겠지만요 ^^:
이번에 실밥 풀면 실밥 푼 후기도 꼭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47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