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앤제림> M자 절개 3000모 D+202 : 7개월 후기 및 절개부위 경과 정보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210일
연령대
30대중
수술범위
M1형
<절개부위 경과 변화>
<우측 변화>
<좌측 변화>
<정면 변화>
100일경 정보공유 한 후에는 정말 쉽게 들어와지지 않고, 게시물 올리기가 참 버거워지는 게 사실이네요ㅠㅠㅠ
그래도 다 같이 공유하고자 200일 경과하여 정보 공유합니다.
<절개부위>
절개부위 궁금해 하시는 분이 많은데, 사진찍기 어려운 부위라 정보가 별로 없는거 같아서
어려운 포즈로 찍은 사진들을 편집해 봤습니다.
위쪽 좌측은 수술직후, 우측은 실밥제거직후
아래쪽 좌측은 수술1달 경과, 우측은 현재입니다.
더블컷 비슷하게 옆머리를 짧게 잘랐는데요, 미용실에서 바리깡에 12mm클립 끼우고 밀었습니다.
새하얗게 밀면 조금 보일거 같아서 조금 길게 했는데, 12mm정도로는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깔끔합니다.
일부러 샤워하고 젙은 머리로 되도록 아래쪽에서 찍어봤는데 전혀 보이지 않아 저도 좀 놀랐습니다.
<우측>
저로서는 수술전 가장 취약했던 부분이었습니다. 거의 솜털밖에 남지 않았었는데요.
반대로 수술 후 현재까지 가장 만족스러운 부위입니다. 관자놀이쪽이 생기니 위쪽생기는거 보다 효과가 큰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젙은 머리상태로 찍어보았습니다.
<좌측>
우측 관자놀이 만큼은 아니지만, 좌측도 상당부분 선명하게 라인이 나왔습니다
<정면>
정면, 정확히 윗쪽인대요. 솔직히 아직은 만족하지 않고 있습니다. 굵기나 밀도가 조금은 더 생겨야하는거 같기도 하고,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구요. 제 욕심때문에 착각하는건지, 아니면 이정도가 정상인지는 조금 더 봐야할거 같습니다.
1년에서 1년반까지 좀 장기적으로 편안하게 지내보려고 합니다.
좌,우,정면 중에는 정면이 제일 별로라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어쩌면 욕심일 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앞으로>
어느새 게시보다는 눈팅이 많아지는, 일주일에 안들어오는 날이 들어오는 날보다 많아져버렸습니다.
그래도 종종 계속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점은 질문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득모하세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3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