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9.30일 직신 4720모낭 수술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9440모
(4720모낭)
수술경과일
15일
연령대
30대중
수술범위
O형
기타
중국은 한번도 나가보지 않았습니다.
첨에 터키행 비행기표까지 예매했으나 직신을 알게되었고 폭풍 자료수집후 확신이 들어 비행기표
패널티까지 감수하고 취소후 급하게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가까운게 매리트였습니다.
가격은 터키보다 비싸며 한국보다는 저렴합니다
그리고 사진상으로 한국에서의 견적은 2000모낭 중국에서는 5500모낭 터키4500모낭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중국가서 자세한 견적을 받은결과 4000-4500모낭 나왔으며 수술시 4720모낭까지 가능하여 적출했습니다.
뒷머리 숱이 그렇게 많지 않은편이며 굵기또한 평균치라고 했습니다.
절대로 무리한 체취는 하지않는다는 점과 90프로 생착률 보장에 싸인을 합니다.
전체적으로 고르게 이식할건지 탈모부위 밀도보강이식을 할건지 선택을 해야합니다.
훗날 본보가 탈락하게될것을 생각하면 전체적으로 이식이 맞는거같고 하지만 모낭이 한정되있어
좀 비어보일거 같고
약물복용으로 속도를 늦추며 관리하면 탈모부위 밀도보강이 맞는거같고
고민하다가 전체적으로 없어보이는거보다 일단을 밀도보강후 약물로 관리하는게 좋을거같았습니다
원장님도 일단은 탈모 벙위가 넓고 모낭수가 많지않아 밀도보강쪽을 추천했습니다.
저는 흉터가 컴플렉스가 있어 흉터 보강도 했습니다 하지만 생착율은 보장하기 힘들다고 하셧습니다.
잘못하면 모낭 낭비가 될수있기에 쥐위를 심어 커버하면서 흉터 쪽을 약간만 심기로 했습니다.
바늘 공포증이 있어 마취가 힘들거라 생각했으나 20망 정도 참으니 그담부턴 크게 아프지 않았습니다.
100방가까이 맞은거 같습니다.
수술시간은 11시간정도 진행된거 같습니다.
오전에 모낭체취후 점심먹고 슬릿후 모낭 확인하고 싸인 합니다.
4720모낭 많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별로 많지 않더군요.
그렇게 끝이나고 호텔로 가서 하루쉬고 다음날 소독하고 귀국햇습니다.
그리고 위생모 반드시 써야합니다.
첨에 위생모 반드시써야한다기에 망썰였습니다 하지만 수술후 중국에는 공기가 않좋아서 꼭 써야 할거 같습니다.
몸이 피곤해 별로 부끄럽지도 않았습니다.다만 한국에 도착하니 조금 부끄러웠습니다.
후다닥 차타고 집으로 와서 지금까지 쳐밖혀 있습니다.
수술후 부을거라고 했는데 저는 하나도 붓지 않았습니다. 마취기도 잘 풀리고 있는거 같고 지금은 각질이
생겨 가루가 계속 날리네요.
생전 첨하는 이식수술이라 다른곳은 모르겠지만 직신 선택에 후회는 하지 않습니다.
비용은 위안화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저는 비행기 호텔 수술 여비 전부 1100만원정도 들었던거같습니다.
그리고 2주동안 담배 끊느라 힘들었네요.
여기까지 기억나는데로 주저리주저리 써봣습니다.
ㅎ0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