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술방식 비절개
- 이식량 6000모 (3000모낭)
- 수술경과 -
- 연령대 30대초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드디어 모발이식 하기로 했습니다. 용기를 주세요ㅠㅠ
-
10년 전
-
4,149
14
2000년초 군대 전역하고 머리가 시원하니 불편함 없이 그럭저럭 살았습니다.
머리털이 없어도 학교생활 직장생활 사회생활 별 문제 없이 잘 하고 있었는데...
2011년경 그나마 솜털처럼 있던 머리도 확 날아가 버리고 완전 빛나리가 되었습니다.
2013년 말쯤이가 모발이식 알아보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맞춤가발 한 번 해보았습니다.
2-3개를 한 번에 구매한 것 같으나 총 5회 착용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도 창고에 있지 싶네요
참 편합니다. 정말 통풍 잘 됩니다.... 편한 사람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모두 뻥이요 입니다.
2014년 9월부터 체중에 부담을 느껴 다이어트라는 것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0.1톤이 넘는 몸....
10월쯤 체중도 줄어들고 12월경 직장 한가할 때 모발이식 하기 위해 예약을 해야되겠다 싶어 압구정 모제x 병원에 전화 했더니 제가 찾는 원장님은 안 계신다고 하네요...ㅠㅠ
컴맹인 제가 지방에서(참고로 대구에 삽니다.) 김주용 원장님 찾는데 참 고생했습니다.
다행이 김주용원장님 수소문 & 컴소문 해보니 개인적으로 병원오픈하셨다고 하네요. 바로 전화하고 상담예약
잡고 11월초 토요일 병원 방문했습니다.
이런저런 넉두리 및 긴장감 등 적고 싶지만 결론은 12월 1일 2일
참닥터 김주용원장님께 3000모낭 시술하기로 했습니다.
사진보니 참 많이도 빠졌네요.. 탈모 완전 마지막단계...ㅠㅠ
지금까지 비누로 머리감고, 약이나 보조제 전혀 안한것이 참 아쉽네요...
이렇게 방치한 책임을 이제 김주용원장님께 떠넘기려 합니다...ㅎㅎ
원장님 잘 부탁드리고요... 대다모 선.후배님들 앞으로 제머리에 대한 고견 신중히 듣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D-5일 ... 밤에 잠고 안오고해서 멍하니 한번 적어봤습니다.
모발이식 포토후기
모발이식 포토&후기
1
14
-
- 03-08
- 조회 563,505
-
- 01-03
- 조회 957,855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