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참 기다렸네요. 수술받았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060모
(153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전>

<전>

<후>
(사진 방향 어떻게 돌리는건가요? 아시는분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게 배우겠습니다.)
예약을 11월달 후반에 하러갔는데.... 손님이 많은지 12월로 예약이 잡혔네요...
수술방식 : 비절개 부분삭발
견적 : 1530모낭
수술은 대구에서 유영근 원장님한테 받았습니다.
수술받기전에 후기들을 되게 많이 읽었는데요. 미리 안써놓으면 다들 댓글로 질문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적어둡니다.
대다모 보면서 정말 놀랐던게 절개로만 3차까지 받으신분이 계시더라구요. 사진도 다올려주시고.. 보고 굉장히 놀랐습니다. 절개로 3차까지도 가능하구나... 싶고.
3차에 걸쳐서 남으신 흉터보고 절개는 포기했습니다. 놀랍긴 놀라웠는데 흉터보니까 엄두도 안나고...
M자 파여있는 정도가 심한편입니다.
모자 안쓰는 이상은 탈모 아닌거 몰라보는 사람없구요.
많이 신경쓰입니다... 몸이 멋진것도 아니고 목소리가 멋진것도아니고ㅎ
머리 빠지기전엔 그래도 괜찮은 얼굴이었던것 같아서 그렇게 상심이 크진않았는데요.
이젠 뭐만해도 눈치보이네요.
친척들 만나는것도 많이 꺼려지고그럽니다.
이번 설에는 안내려갈 생각입니다. 이런 모습으로 찾아가고싶은 마음은 아니어서.. 이마에 이식한거 설명하는것도 힘들고 좀 일반인 같아졌을때 찾아뵙고 싶네요.
국소마취여서 잠못잤습니다. 전 되려 수면마취를 원했었는데 의료 안전상 국소마취쓴다고 하시더라구요. 바늘 공포증이 조금 있는편이라 저도 간호사분들도 원장님도 고생 많이했습니다.
수면 마취원했던것도 공포증 때문이었는데 나중에 덜 아파지니까 점점 진정되서 잘버티고왔습니다.
30모낭은 서비스로 받았구요.
다심었나싶었을때 원장님이 이리저리 들여다보셔서 무슨일인가했더니 아주 조금 더 심으면 깔끔해보일거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러더니 그냥 심어주셨습니다.
생색인지 서비스인지는 카운팅 처음부터 해주셔서 서비스인걸로 확신했습니다.
원래는 서울 포헤어로 올라갈까했는데 대구에도 있다고해서 알아봤습니다. 수술방식에 차이가 없다고하시더라구요.
후기에 써있는것들 비교해봐도 모순되거나 그런건 안보이는것같고.
서울에 다른 병원들도 많아서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대구에서 받자고 마음먹은후로는 고민이 많이 사라졌네요.
수술후기 쓸 생각은 없었는데... 마취주사로 난동피운거 죄송해서 쓰게됐네요.
자주 접속하는건 아니어도 간혹 접속해서 제 경과도 알리고 새로운 소식들도 받아가겠습니다.
cb0301 소식도 궁금하고 줄기세포쪽도 빨리 발전이 많이되면좋겠네요.
제가 어쩔 수 있는 사항들은 아니지만 2020년 안쪽으로만 뭐든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포헤어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1082모
240일경과
30대초
M1,A,O
비절개
3646모
14일경과
20대후
M1,M2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9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