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빈치 M자 1100모낭 비절개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200모
(11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초
수술범위
M1형
비절개로 생각하고 있던 중, 몇군데 상담은 받아봤습니다.
모빈치가 눈에 띄어 들어 가봤더니 수술 전후 사진이 마음에 들기도 하고, 대다모에서 활동했다는 글귀가 공감이 갔어요.
그래서 예약을 하고 정한 날짜에 상담 받으러 갔습니다.
이름을 말하니까 상담실장님이 상담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원장님이 진단하시면서 두피 상태를 크게 확대해서 보여줬는데 모발이 하나있는 것도 있고 2~3개 있는 것도 있고 자세하게 보긴 처음이었습니다.
그리고 무슨 입체 촬영을 했었는데요.
엠자가 메꾸어진 모습을 직접 보면서 원장님과 상의하여 이마라인도 좀 바꾸고 해서 더 만족했습니다.
그래서 수술일정을 바로 잡기로 결심했어요. 이때 아니면 1월 중순이후에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수술당일 아침이 되니까 좀 떨렸습니다.
10시에 도착했는데 VIP룸이 따로 있더라구요.
피아노 음악이 나와서 그런지 좀 마음이 괜찮아졌습니다.
그리고 수술복으로 갈아입고 원장님이 이마라인을 그려주시더라구요.
그다음 수술을 시작했는데 마취주사를 놓을 때 조금 따끔?? 하더라구요,
그리고 나서는 모발이 지금 심어지는 건가 라는 느낌만 조금 있고 하나도 안아팠어요 .
수술받는 동안 계속 영화만 봤습니다.
퓨리 보고, 추석때 극장에서 못봤던 타짜도 보고 무한도전 못봤던 거 보고 그러니까 시간이 후딱 지나가더라구요.
신기했던건 수술받는 동안 영화보면서 직접 머리카락 몇 개 심었는지를 화면으로 보여주더라구요,
3개의 화면중에 가운데 화면이 영화보는 화면이고, 오른쪽 화면이 심을때마다 숫자가 하나씩 올라가는 화면이던데요.
원장님이 하나하나 심으면서 1100개가 조금 더 넘는 거 같던데 다 심어지더라구요.
그리고 왼쪽 화면에서는 심어지는 머리카락을 현미경 화면으로 크게 보여주었습니다.
근데 전 거의 영화 보는 가운데 화면만 집중했어요.
가끔 오른쪽 화면으로 몇 개 제대로 심어지는지 숫자로 확인하면서 말이죠.
5시쯤에 수술은 끝났고 집에 가는데 비니모자 씌워주더라구요. 그리고 다음날 붕대풀고 샴푸했습니다.
그리고 1월 17일에 스케일링 두피 관리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끝나고 나니 생각보다 후련하더라구요. 이제 뭐 믿고 기다리는 수 밖에 없겠죠..
득모 기원해주세요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