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엠자 3천모 220일(6~7개월)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220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M1형
기타
오랜만에 올리네요ㅎ올려야지 올려야지 하다가 일하고나면 피곤하고 그렇게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올립니다.
잘나오려고 찍은것도 아니고 한손에 거울들고 한손은 폰들고 찍으려니까 초점이..
그래도 최대한 자연스럽게보이게 찍었어요.
머리감고 뭐 스타일링은 따로 안하고 걍 머리띠쓰고 나니까 저렇네요.
평소에는 가르마하고 다니구 내리면 안됩니다 아직...ㅠㅠ
이식후 모발 스타일링은 펌하거나 띄우거나 가르마타는게 제일 잘맞는것 같고 앞머리 내리는건 흠..솔직히 지금
경과로만 보자면 잘모르겠네요~
목욕탕같은데 가도 자신있게 올백으로 하고, 모자도 거의 안쓰고, 바람도 가르마라서 이전만큼은 신경안씁니다 ㅎ
솔직한 후기는 확실히 밀도는 기존모랑 차이가 당연히 있는데.. 안한거랑 비교하면 천지차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절개나 슬릿?은 모르겠지만 절개 식모기면 저정도 밀도로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아직 덜 굵어졌는지 이식모발이 기존모발에 비해 힘이 없습니다 ㅠ더굻어져야 할텐데
제가 완전 직모라서 곱슬이나 반곱슬이신분에 비해 효과가 떨어져 보일수 있습니다. 반곱슬이신분 강추.
(직모면 머리가 위로 자라다가 길이가 어느정도 되야 가라앉기 때문에 두피가 훤히 보임.)
11월달 이후로 병원은 안가봐서 뭐 보강이나 이런건 아직 모르겠습니다..
현재 만족도는 60~70퍼센트? 10~20퍼센트만 더 좋아지면 좋겠습니다.
1년까지 두고봐야 된다니까 좀 더 진해지고 더 올라오길 기대해봅니다!
다들 힘내세요. 저도 지나고나니까 벌써 7개월이 다됐네요ㅎ
-약은 6월중순부터 먹기시작했고 수술은 6월초에 했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8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