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에이지의원 3000모 수술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M1형
<수술전 사진>
<수술전 사진>
<수술직후>
<수술직후>
40후반이 되어가며 이마가 점점 파이는듯하다는 가족과 주변의 말들에 병원에 상담을 받으러가게되었습니다.
상담결과 M자 탈모로 이식시 3000모 정도의 모수가 들어간다고 하더군요.
이식이라는것을 생각해 본적은없었지만 모발이 빠져가며 실제보다 나이가 더 들어보인다하니 사회생활을하며 그것 또한 무시하기가 힘들어 몇일간 고민 후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이마선은 유지를하며 빠진 부분만 매꿔서 진행하기로 결정. 수술예약을 잡고는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수술당일 간단히 아침을 먹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내원. 원장님을 뵌 다음 수술이 진행되었습니다.
아침일찍 시작하여 오후가 되어야 끝나는 것을 보고 이것이 보통일이 아니구나라고 새삼 느꼈답니다.
수술직후에는 붉게보이는 피들에 놀라기도했지만 일단은 M자 부분이 매꿔진 것이 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없던 부분에 머리가 생기니 신기할 따름이었습니다.
오늘은 내원해서 처음으로 샴푸를 받을 예정이니다. 주말동안 머리를 감지 못해 찝찝했는데 오늘 감고나면 좀 개운해지겠죠. 이제 관리를 열심히해서 좋은 결과를 봤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91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