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국내 모발이식 7개월째...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800모
(1400모낭)
수술경과일
21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형
다른분들 사진보면서 위로받고 도움받았던게 엊그제 같은데 드디어 저도 수술후기를 올리게 되네요..
글을 쓰면서도 무척 떨립니다. 대다모 회원분들의 냉철한 평가를 기다리자니 회사들어가려고 면접봤을때보다 더 긴장되는것 같습니다..수술하고 한동안 이식모가 자라지 않을까봐 노심초사 하면서 프카 거르지 않고, 머리를 아기 다루듯이 보살폈었는데..ㅋ
사실 사진으로 보이겠지만 수술하고나서 예전보다 변화는 되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탈모진행이 많이 돼서 그런지 100% 예전의 모습이 나오지는 않네요..앞부분은 많이 달라졌습니다. 회사 사람들이나 가족들, 주변에서도 가끔 친구들을 만나도 좋아졌단 얘기도 많이 듣구요.. 근데 제가 워낙 머리카락이 얇아서 그런지 정수리는 예전에 비해 큰 변화가 없는 것 같습니다. 수술한걸 잘했다고는 생각하지만 뭔가 약간의 아쉬움은 남네요.. 가끔 외출할때 정수리에는 증모제도 사용합니다. 그러면 좀 괜찮거든요..
그래도 요즘 드는 생각은 앞으로 탈모가 더 진행될거라는 불안감..프카 꾸준히 먹고 술담배도 거의 가까이 하지 않은지가 꽤 된것 같습니다. 병원에 한번 갔었는데 이식모가 굵어지면 좀더 좋아질거라고 하네요..다른 분들 수술후기 사진보면서 저도 언젠간 사진찍어서 후기를 올려야겠다는 생각을 항상 했었는데 이제서야 어렵게 올려봅니다.
가끔 해외 모발이식에 관심이 쏠리긴 하지만 여러가지 상황들때문에 아직은 지금 결과에 만족하고 지내려고 합니다. 다음에 1년쯤 되면 다시 사진 올려보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아...무척 떨리네요...)
암튼 아직은 의료기술이나 약물치료의 한계가 있지만 지금보다 더 좋은 탈모치료법이 나와서 머리숱이 빽빽해지는 그날까지 힘냅시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8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585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