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1200모낭 이식한 후 다음날 사진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400모
(12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중
수술범위
M1형
17일날 모제림에서 1200모낭 부분삭발 비절개로 이식했습니다.
경과는 계속해서 올리겠습니다. 대다모에서 얻은 정보덕분에 선택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도 정보를 공유하는 차원과 또 수술 후에 일어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저를 보호하기 위한 차원에서
경과와 상태를 사실대로 올리려고 합니다.
저는 태어날 때부터 마당이마로 머리를 까고 다니기가 무서웠습니다. 다행히 어릴 때는 머리카락이 굵어서
심하게 티가 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20대 중반이 넘어가니까 스타일을 내기 어렵고 머리카락이 얇아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변 지인의 도움으로 삼0모까페에 가입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얻고 피나스타를 쪼개 먹고 미녹시딜을 바르며 현상유지를 해왔습니다. 그러다가 이식에 관심이 생겼고 대다모를 통해 정보를 얻고 병원을 찾아 상담하면서 수술을 하게 되었습니다.
<병원선택과정>
제가 전공이 생물이라서 유전적인 영향과 약물의 효과에 대해 대충은 알고 있었고 대다모를 통해서 많은 정보를 얻어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원장님과 상담시 과장하지 않고 현 상태와 수술 후 가능성을 이야기 해주었고 여러 병원 다녀보고 가장 믿음이 가는 의사를 선택하라고 하였습니다. 인터넷으로 원장님의 경력과 후기를 검색해 봤는데 괜찮은 것 같았고 의사선생님들과 상담할 때, 손을 항상 봤었는데 제 마음에 가장 들어서 수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술과정>
수술 당일은 9시에 내원하여 수술 준비를 했다가 10시 가까이 되어서 수술이 시작되었습니다. 마취를 할 때도 아픈지 안아픈지 친절하게 물어보았고 견적을 낼 때도 밀도에 대한 설명과 함께 라인도 여유있게 잡아주었습니다. 수술 내내 친절하게 돌봐주었고 분리된 머리를 심는 분들도 정말 열심히 하는 것을 보며 감사했습니다. 그 많은 모낭을 뽑고 심는 일이 쉽지만은 않고 피곤할 텐데 정말 열심을 다해서 심어주었습니다. 12시정도에 점심으로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었고 잠시 쉬었다가 1시 조금 넘어서 다시 수술이 시작되었습니다. 컨디션이 좋은지 친절하게 물어봐주면서 다시 수술을 시작했습니다. 모든 분들이 열심히 수술을 진행해주었고 3시정도에 모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수술결과>
이마라인 2Cm정도 내림. 1200모낭 계약에 73모낭 서비스 총 1273모낭
<수술후 상태>
수술 한 당일 날은 마취때문에 머리가 계속 얼얼했으나 2틀정도 지나니 감각이 정상적으로 돌아왔습니다. 다만 펀칭한 부위가 살짝 아려오는 느낌은 있습니다.
이미 수술해보신 고수분들 제 상태 어떤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밀도나 라인이 어떻게 된듯 싶은신가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5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