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 후 당일 후기 , 수술 이틀차 후기까지 남깁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300모
(1650모낭)
수술경과일
2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2형
수술후 당일 후기)
m자 탈모로 고민하다 2015.5.15. 3,300모 절개로 수술한 32세 남 입니다^^ 속이다 후련하네요.
결론은 옥건 원장님... 엄청 섬세하고 배려깊으시더라구요. 대다모에서 수많은 병원들의 원장님들... 회원들의 글들과 사진등을 봐왔지만.. 혼돈이 되었었고. "아~!!이곳이다!!!" 한 적은 솔직히 없었습니다..
하지만, 옥건 헤어라인 모발이식센터는 달랐습니다. 자체 사이트에 접속해서 모든 게시글들을 거의 다 읽고 , 해외 수많은 국가의 의사들 앞에서 실제 강의를 하시고, 타국가 의사들도 옥건원장님 병원에 직접 와서 배워가시는... 해외에 가셔서 그 기술을 브리핑하는 모습이 국내 기존 병원들도 우수하지만.. 스킬이 장난이 아니다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그리고, 언제든 궁금한 점은 사이트를 통해 글들을 남길때 직접 일일이...하나하나 정성스런 댓글로 답해주시고... 보통 병원의 실장님이나 직원분들이 대신 댓글 및 형식적인 답신을 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의사선생님의 정확하고 솔직한 답을 빠른시일내에..(저의 경우 하루~이틀 사이) 주셔서 큰 신뢰를 갖을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절개식인데 흉터없이 봉합하는 법... 절개할때의 기술로 절개한 흉터부분에서도 머리가 자라나 거의 티가 안난다는 것이 포인트였습니다. 여기서 아~!여기다 했죠^^
실제로 수술받으면서 숙련도가 엄청나다는 것도 느꼈구요~
전 마취할때 그냥 참았습니다. 많이 아프다고들 하시길래 쎈 고통으로 생각하고 겁먹고갔는데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같은 경우엔 참을만했어요~~ 치과에서 이 뽑을때 주사기로 잇몸에 마취 하잖아요~ 그것보다 안아픕니다~
너무 걱정들하지마세요~^^ 마취 후 후두부 절개할때는 긁는 소리만 들리고 고통은 전혀 없었구요~분위기 너무 편안해서 중간중간에 졸음이 왔었습니다.
제가 수술을 오후3시30분쯤에 시작해서 오후7시조금넘어서 마쳤어요~
병원에서 처방전 받아 근처 약국에서 구입한 약을 저녁11시쯤 늦게 먹었는데 통증이 별로 없네요~ 지금이 절개했던 후두부 부분이 마취가 서서히 풀리고 있는중이라 그런지 쬐~~끔 땡기는 느낌은 있구요~
저는 얼굴에 붓기도 하나도 없네요~(이것도 당연히 기술이겠죠.)
혹시 수술을 고민하시고 계신 분들은..계속 고민만하시지 마시고 , 돈드는 것도 아닌데 내원해서 상담 받아보세요. 옥건 원장님 병원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ㅎ (제가 쓴 글을 쭉~~읽어보니 너무 병원 칭찬만해서 병원관계자 아니니냐..생각하실 분들있으실지 모르겠네요.ㅋㅋ 전 개인사업하고있는 일반인 입니다.)
붕대감고있는 당일사진 올립니다~^^
-2015.5.15. 수술후기-
----------------------------------------------------------------------------------------------------
수술 후 이틀차 후기)
이제 후두부 꿰맨 부분의 욱신거림의 통증은 줄어들고, 라텍스 베게 두개 깔아놓고 베고 자니까 어제 밤에는 잘 잤네요^^ 이제 생착이 잘 되기만을 기다리며 하루세끼 잘 챙겨먹고, 처방해주신 , 소염,항생,진통제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이틀차인 오늘은 어제보다 통증은 확실히 많이 줄었고, 붓기도 하나도 없어서 다행입니다^^
수술 후 얼굴 붓는 것은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다고 들었지만.. 저도 피부가 민감한편이라 얼굴이 부을 수 있겠다...마음은 먹고있었는데 전~~혀~~ 부을 생각을 안하네요.ㅋㅋ
이제 곰처럼 마늘먹으면서 사람될때까지 몇개월간 기다리는 것 밖에 남지 않았네요^^ㅋ
절개는 추후 흉터때문에 무조건 비절개를 하겠다 다짐했던 1인입니다. 그런데 향후 2년~3년 뒤에 흉터를 거의 찾을 수 없다는 많은 사진들과 사례를 옥건 원장님 병원 선배 환자들과 공유하며 들었고,(제가 정말 신중하고, 세밀한편이라...^^;;) 여기서 수술받은 다양한 분들의 실제 후기 모습등을 아주아주많이 보고 아..!!
봉합과 절개할때의 각도에 따른 과학적인 기술이 들어가는 구나... 알 수 있었고. 사이트 가시면 알 수 있을거에요~
이틀차인 붕대푼 사진도 찍어 올려봅니다~ 저도 대다모 회원이고, 회원님들과 같은 마음으로 여러분들 모두 득모하기를 바라는 1인입니다.
옥건 헤어 네이버에서 검색,검토해보시고, 전화나 한번 내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진짜 만족!!!!
-2015.5.15.수술받은 남자 환자 올림-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4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