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옥건헤어라인) 5452모 졸업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5452모
(2726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M2형
<수술전>
<수술후1년>
<수술전>
<수술후1년>
<수술전>
<수술후1년>
안녕하십니까 저는 작은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사업을 하다보니 신경을 안써도 되는 일에도 혼자 많은 생각을하게되더군요...
내가 하는 일의 특성상 잠도 잘 못자고 식습관또한 엉망입니다.
그러다보니 머리카락이 점점 얇아지데요
얇아지면서 결국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지만 뭐 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해서 걍 냅뒀지요.
그런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심각해져서 이제는 주변에서 뭐라고 하더군요.
그렇게 다닐꺼면 차라리 가발을 쓰라며.. 아무리 작은 사업을 해도 사장의 이미지가 있지 않냐며..
그런 소리를 듣고 나니까 여러 모임을 통해 사람들을 만날 때도 어느순간부터 소극적인 모습이 커졌어요.
결국 제작년말부터 작년초까지 여러 여러 병원을 내원하여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러던 중 옥건에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상담과 홈페이지 내용에 진정성이 느껴졌습니다.
수술전에는 저도, 저희 집사람도, 저희 아이들도 제 수술 때문에 여기저기 검색도 많이 했었는데 이게 수술을 하고 나니까 사는게 바빠서 그동안 사이트에도 또 소홀해졌었네요.
이제 수술하고 1년정도 됐는데 아직도 거울을 보면 신기합니다ㅎㅎㅎ
처음에 머리카락이 자랄 때는 이게 진짜 내 머리 맞나싶어서 흠칫흠칫 놀랐어요
지금은 수술전 모습이 상상이 안갈정도로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사업하면서 사람들 만나는 일에도 자신감이 생겨서 진작 수술 했으면 제 사업이 더 잘 되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얼마전에 동창회 나갔더니 화두가 제 머리가 되어서 다들 신기하다고 이야기도 하고 만져보기도 하고 그럽니다ㅎㅎ
옥건헤어라인에서 수술한 후로 깐깐한 제가 찾은 자존감은 값으로 메길 수 없을정도입니다ㅎㅎ
병원에서는 몇 개월 경과를 더 보자고 하는데 전 이제졸업하려고요...ㅎㅎ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9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24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