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부산 다모 절개법 2564모 17일차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564모
(1282모낭)
수술경과일
17일
연령대
20대초
수술범위
M1형
<정면>
<좌측>
<우측>
17일차 된 사진입니다!
처음 모발이식할 때 되게 긴장됐는데 막상 해보니까 별거 아니더군요.
수술 이후에 며칠동안 뒷통수 땡기고 상당히 불편했던 점과 붓기가 이마타고 관자놀이까지 내려와서 한 1주일 째 까지 고생이 많았구요, 이후 2주차 때 실밥 제거하고나서는 두피에 걸리는 게 없어서 이제는 잘 때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고개 푹 숙이면 조금 땡기는 느낌이 있지만 거의 정상에 60~70%가까이 다가가는 느낌이구요.ㅎㅎㅎ
불안해서 딱지 계속 제거 안 하고있다가 2주차 쯤에 샴푸하면서 불리고 부비부비해서 딱지 다 털어냈구요, 딱지 제거할 때 머리카락이 같이 한 100가닥 가까이 뽑힌 거 같습니다. 그 이후에 지금까지 계속 이식모가 탈락중이어서 대략 300~500모?? 짧은애들이라 카운트가 쉽지않아서.. 대충 제가 눈대중으로 봣을 때 그정도 탈락한 거 같습니다. 특히 요즘은 샴푸하고나서 이마쪽 쓸어올리면 손바닥 한번 쓰는데 10개 넘게 묻어나오고 그러는군요.
어차피 탈락해야해서 일찍 탈락하면 일찍난다는 얘기가있어서 한편으론 다행이면서 한편으론 애들 다 떨어져나가게 됐을 때가 상상이 돼서 무섭기도 합니다 ㅠㅠ
대략 20%정도 모발 탈락한 상태라고 봅니다 지금 ㅎㅎㅎ
이제 2~3주 안에 거의 다 탈락할 듯 합니다.
사진은 보시는 바와같이 제가 곱슬이 심하여서 이식모가 벌써부터 곱슬이 심하고.. 다른 곳들은 매직을 해서 그나마 펴져잇는 상태입니다.
모발 굵기는 좋은편인데 제가 중 고등학교 때 부터 악성곱슬에 머리가 굵고 억세서 별명이 수세미였습니다 ㅎㅎ
탈모영향 안 받는 부위라 그런지 예전모습 그대로 지내고 있었네요 뒷머리들은ㅎㅎㅎㅎ
이제 4~5개월 까마득하게 잊고 지내야겠습니다!
참 그리고 이식선배님들~~ 모발 탈락하는애들 잡아서 보면 뽑혀나온 뿌리쪽에보면 흰색같은 것도 없이 그냥 머리카락만 떨어져나온느낌?? 이구요 그 쪽을 어디 마찰시키면 끝 부분1mm?정도가 휩니다.
정상적으로 잘 탈락중인 애들 맞겠죠?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4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