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2500~2800모발이식 후 1년 뒤 A/S받고 다시 1년..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800모
(14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M1형
<9>
<8>
<7>
<6>
<5>
<4>
<3>
<2>
<1>
부산 미X스 라는 병원에서 2년 전, 2500~2800모 이식을 했습니다.
병원측에서는 절개와 비절개가 있는데 비절개는 생착률도 떨어지고 하니 절개로 하는 것을 추천하였고,. 이때 생착률이 못해도 80%이상은 된다고 했습니다. (80%면 최소2500모 잡아도 2000모이상은 된다는 주장)
그렇게 수술을 하고 병원에서 파는 파란약물?과 샴푸또한 비싼값에 주고 소독과 샴푸또한 직접하면 생착률에 문제생길까봐 창원에서 부산까지 매번 왔다갔다 했습니다.
1년이 지나 결과는 참혹했으나 의사말로는 이정도면 괜찮다고 하였지만 가족들도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가족들 전부 병원 단골) 라고 책임을 묻자 그제서야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또 다시 절개로 A/S를 받았습니다. 이때 제가 몇모 심었냐고 물어도 끝내 대답은 못들었습니다.
8월달.. 총 2년이 지난 지금 결과가 이런데 잘된건지 어떤지 몰라 조언을 구하고자 하는 곳은 여기밖에 없네요.
예전에 한번 방문했을땐 사람마다 결과가 다르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애초에 처음부터 모든 리스크를 설명해주었다면 진지하게 고민했을텐데 80%이상 생착률이란 말만 듣고....
다른 병원에 가서도 진단을 받았을 때 2500모 심었다 하니 웃으면서 1000모도 안될거같다는 얘기를 들은적도 있고요..
조언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63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