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이제 6개월지났네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017모
(2009모낭)
수술경과일
18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D형
올해 5월에 이식해서 현재 6개월이 지났습니다.
일단 현재까지 상황은 왼쪽 위가 이식전 ->오른쪽 위가 1차 실밥제거->왼쪽 두번째가 1개월 후->오른쪽 두번째가 3개월 후->마지막이 6개월 째(오늘) 입니다.
어때 보이시나요?좀 더 지나봐야 더 올라오겠지만 현재까지 상황으로는 수술 결과는 나름 만족하고 있습니다.
근데 제가 불만족하는거는 가끔 카페글에서 언급했었던,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진다는 정수리 통증 + 먹먹함 이네요.
처음처럼 심하지는 않지만 6개월이나 지난 시점까지 계속 그렇다는게...참 시간이 지나면 해결된다는 말을 끝까지 믿어야하는것인지...원...
그리고 처음에 병원에서 경고했던 사항 중 하나가, 겉으로 나오는 모낭염말고 두피속에 자리잡고 있어서 통증이 있는데 볼록하게 부어있는 모낭염이 모낭을 녹여서 심어서 자리잡은 머리도 죽인다고 했었는데 그게 맞는걸까요? 요즘 그런 모낭염이 한두개 있는 것 같은데 시간이 없어서 병원에는 가질 못하고 집에서 스팀타올로 찜질 후 짜고 있는데, 아무래도 깨끗하게 짜질 못하는지 짜고 나서도 통증이 있거든요 ㅠ
뭐 아무튼 1년 정도는 지나야 확실히 경과가 나온다니까 좀 더 기다려봐야겠지만말이죠..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2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