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부산 다毛의원 절개 3500모 4일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4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D형
12.18 금요일 절개식으로 3500모 이식했습니다.
9시에 시작해서 1시간 가량 후두부 수술하고, 잠시 쉬고 밥먹고 1시간 30분정도 후에 이식부위 수술한거 같네요
2시간 반정도 이식부위 수술했는데, 솔직히 마취는 참을만했고 심는거 기다리는게 지루해서 그렇지 수술자체는 별로 안힘들었습니다. 옆에 간호사분이 카운트할때 2모, 3모 말해주시는데 3모라고 말할때마다 기분좋았고요ㅋㅋ
수술하고 택시타는데 문에 머리를 박았는데 이식부위인지 이식부위 위인지 모르겠네요ㅜ
집에 도착하면서부터 후두부가 마취할때의 50%정도로 24시간 아픕니다. 잠을 못자니까 정말 힘들더라고요ㅜ 타이레놀도 첫날에 이식부위 수술하기 전에 2알, 집에가서 아파서 2알, 밤에 아파서 잠이 안와서 2알 먹었는데도 별로 효과도 없는것 같고,,
암튼 3일차에 머리 감을때즘 되니까 좀 낫네요,, 수술하기 전에 머리를 좀 짧게 잘랐다면 머리 감는것도 말리는것도 수월했을텐데 생각이 들고요,, 의사선생님이 하루에 3번까지 많이 감을수록 좋다고 하셔서 간지러울때마다 감으려고 하고있습니다.
어제부터는 잠을 잘자서 컨디션도 괜찮고 이제는 후두부 실밥풀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46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