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지나가시는 길에 수술 경과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수술경과일
12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형
<수술하기전>
<수술후>
<4개월>
부산에 사는 30살입니다. 포헤어에서 네달전에 수술 했습니다.
아직 붉은기가 좀 남아 있습니다.
부분삭발이랑 고민하다가 삭발로 했고..
다른 병원에서 1350모낭까지 견적 받았었는데 포헤어에서 1000모낭 했습니다
참고로 상담 병원 중에서 예상 견적이 제일 적었던게 여기였습니다
수술 결심하고 예약하러 갔을때 밀도 때문에 조금더 심어야되지 않겠냐 말씀드렸더니
의견을 수렴할순 있지만 원장님께서 말씀하시길 1000모낭도 충분히 결과를 낼 수 있을 거라고 하셨거든요
근데 그때 조근조근 정말 진심으로 추천해주시는 느낌이 들어서 원장님 말대로 수술 진행 결정....
행여나 제가 그 자리에서 더 욕심을 냈거나 했다면 지금쯤 후회했을 수도 있었겠다 싶기도 합니다.
수술을 정하다 보면 원장님을 의심도 하게 되고 더크게는 병원에 대한 불만도 생겨 신뢰가 흔들리잖아요.
모발이식이 고르기 힘든게 부작용이 난 사례도 많고... 재수술하는 사람들도 많고... 저도 물론 겁을 냈었는데요.
근데 저같은 경우는 박원장님이 워낙 잘해주셔서 우려와 달리 마음편히 잘 받은 편인거 같습니다.
비절개로 해서 그런지 지금까진 통증이나 딱히 문제될건 전혀 없었고요..
담배 한동안 못피는거 말곤 힘든건 없었고. 초반엔 커피도 잘 안먹었는데 커피정돈 괜찮을거 같아 얼마안가 걍 마셨습니다.
그리고 좀 빨리 암흑기가 왔었는데 이미 무섭다고 배워논 상태라 그런지 그냥 걱정없이 지나갔어요.
아그리고 신기하게 요즘 살도 많이 빠졌습니다. 약때문인지.. 입맛이 없어진건지.. 아마 좀 규칙적으로 변한 성향 탓에 그런것도 같습니다.
끝으로.. 지금쯤이면 혹시 뭘 더 신경써야 하는게 있는지 있다면 경험어린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헤어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2040모
115일경과
40대후
M1,M2
비절개
2480모
210일경과
30대중
M1,M2,D,A,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