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술한지 5일째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5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A형
절개와 비절개 사이에서 고민하다가(이전글 참고) 저와 맞는 절개를 선택하고 수술한지 5일째됐습니다. 생각보다 얼굴이 많이 부었고, 출근해서 일하시는 분들 대단한거 같습니다. 전 뒷머리 봉합이 신경쓰여서 고개 숙이는 것도 양치질 하는것도 어렵던데요..또한 수술부위에 이물질이 묻으면 안좋을거 같아 최대한 외출도 삼가하고 모자도 안쓰고 있습니다. 4일 이후부터 혼자 머리감으라고 했지만 실밥풀러 갈때 맞춰서 병원에서 감겨달라고 할 예정입니다.
사설이 길었고,,,
3500모 했는데 그렇게 보이시나요?오늘에서야 병원에서 사진받아서 올립니다. 500모 때문인지 귀 옆까지 절개가 되있어서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탈모 진행중인줄은 알았지만 이리 심한줄은 몰랐네요.ㅜㅠ
프카랑 검정깨 볶아서 꿀하고 먹고, 우유에 검정콩 갈아서 먹고 있습니다.
근데 이식하신 분들은 다들 집에서 12일 전까지 그냥 감으시나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93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