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북경 직신에서 1년차 후기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11000모
(55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A형
<시술전>
<시술>
<10개월쯤>
<10개월쯤>
<1년후 최근에, 이발 좀 한 후>
<시술직전>
작년에 이맘때 직신에서 했으니, 이제 딱 1년이 되었습니다.
1년이되어..이제 최종 정리하는 맘으로 이곳에 후기적습니다.
중국이라는 이미지때문에, 꺼려지는게 사실이었는데, 이곳 드물게 있는 몇몇 후기를 보고
과감하게 중국에서 하자라고 작심하고 되었습니다.
대량이식은 해외가 가성비가 높다라는 판단인것이죠. 터키도 고려했으나, 거긴 너무 머네요.
중국 베이징은 상대적으로 거리도 가깝고, 그정도 불편함은 감당할만 했습니다.
친절한 에이전시의 과장님이 배웅해주고, 진행사항에대한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시술시간이 길었던게 힘들었구요. 워낙 장시간이라~..
두피 마취하고, 모낭 채취하고 드릴로 구멍내고, 심고... 모내기가 따로 없습니다.
시술을 위해 2박3일정도 중국에 머물게됩니다. 호텔이 혼자 자기엔 너무 넓었네요.
누구랑 같이 오면 좋을텐데요.
그리고, 시술후 뒤통수 아파서 심히 불편한 몇달을 보냈습니다.
암흑기도 찾아왔고요. 그러다. 6개월정도 지나니까 좀 봐줄만하더군요.
앞쪽 머리카락이 굵은것들이 나오는게 신기했습니다. 너무 가늘고 힘없는 머리카락들만 겨우 버티고 있었거든요..
그리고, 지금은 집사람도 놀랩니다. 저의 예전 10년전 이상의 과거 머리로 돌려놓은거와 같네요.
비롯 이마라인을 많이 내리진 못했지만, 내 나이(45세)에 맞는 모습으로 돌아온거 같습니다.
탈모부위가 넓고 이마도 넓어서 5500모낭을 심는데도 이마라인을 내리지 못한거죠.
30대때 했더라면, 더 좋은 효과를 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과거 가발쓰며 바람불때 비올때 신경쓰이고 불편한거에 비하면, 진작할껄 싶기도하고요.
시술할땐 언제 10개월 가나 싶었는데.... 세월은 가긴 가는군요.
지금 사진은 커트를 좀 많이해서 짧긴합니다.그 전에 좀 앞머리 길르니까 풍성해보입니다.
이대로 이 머리카락 안빠지고 쭉 가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9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