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정수리 및 앞머리 3600모 이식 한달 후기(절개법)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600모
(1800모낭)
수술경과일
3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수술 전 앞머리>

<수술 후 앞머리 정면>

<수술 후 앞머리 우측>

<수술 후 앞머리 좌측>

<수술 전 상담 시 정수리>

<수술 직전 정수리>

<수술 후 정수리>
한나이브에서 정수리 및 앞머리 이식한지 이제 한달 지났습니다.
우선 병원 선택에 있어서는 비용과 지방에 살기때문에 접근성을 우선 순위로 뒀는데
한나이브가 비용에서나 역에서도 가깝고 최적이였습니다.
원래는 머리숱이 많은 편이였는데 5년전부터 서서히 빠지기 시작했고
현재 30대 초반인데 주위에서 횡하단 말 들을정도로 정수리와 앞머리가 많이 빠져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였습니다... 대인기피증까지 생길 정도로..
탈모관리센터도 다녀 봤지만 비용도 많이 들고 효과도 별로 없는거 같아 포기하고
흑채에 의존하며 지내다 점점 비어가는 머리를 보며 모발이식 밖에 답이 없는거 같아 수차례 오랜 고민끝에 결국 수술을 선택하게 되었씁니다.
실장님 첫 상담할때 수술날짜 바로 잡고 4000모 견적 받았으며 4월 30일에 수술 들어갔는데
총 3600모 좀 넘게 카운트 됐으며 견적보다 적게 심어진게 좀 아쉽네요..
반수면 마취에 수술도중 헛소리도 많이 한거 같은데 수술이 끝나고 난뒤엔무슨 말한지는 기억안나지만
계속 말한 기억이 부끄럽더군요;; 하지만 그 반수면 마취된 기분은 참 묘했습니다 ㅎㅎ
무통주사 달고 4일간은 병원에 내방하여 머리를 감았고
불편한 점은 뒷통수 절개부위 통증과 잘때 불편해서 고생했네요.
현재 한달정도 됐는데 통증은 거의 없어졌지만 뒷통수 당김과 정수리 이식부위와 절개부위가 계속 간지럽네요.
절개 부위는 머리감을때마다 박트로반 연고를 계속 발라줘라고 병원에서 말해서 매일 바르고 있습니다.
2주차때까진 이식부위 탈락이 없었는데 3주차쯤되서 눈에 보일정도로 계속 빠지고 있으며 기존모까지 동반 탈락되고 있네요..ㅜㅜ
정수리 부위는 보통 이식 만족도가 많이 떨어진다고 하지만 탈모 소리만 안들을 정도로 한가닥 희망을 걸고 수술 1주일 후부터 피나계열(헤어그로)약을 매일 먹고 있는데 얼른 채워졌으면 좋겠습니다..ㅜㅜ
이제 곧 한달째 두피관리를 받게되는데 꾸준히 후기 올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식 전후 사진 첨부합니다.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관련글
더보기
절개
4007모
8일경과
30대중
O
절개
2187모
11일경과
40대중
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81건
공지접기